Daily Life/추천상품

핸드폰 그립톡 추천 :: 카카오 리틀 어피치와 디즈니 곰돌이 푸

지금여기행복 2019. 7. 12. 06:14
반응형

핸드폰 그립톡

카카오 리틀 어피치와 디즈니 곰돌이 푸


나이가 몇개인데 아직도 이런 귀여운 캐릭터들을 좋아하는건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좋은걸 어떡해!!!


귀엽고 예쁘면 장땡이쥬ㅎㅎ


제가 스마트폰을 쓰면서 핸드폰 악세사리 중에 제일 잘 샀다고 생각하는 그립톡


이제는 없으면 이 핸드폰을 어떻게 썼나?싶을정도로 ㅠㅠㅠ

없어서는 안될 그립톡


진짜 1번 써보면 절대 떼지 못할껄요....??


너무너무너무 편리합니다.

그리고 귀여운건 덤이에요!!



제가 기존에 쓰던 핸드폰 그립톡은 어피치 베이비...ㅎㅎㅎ

라이언 베이비랑 어피치 베이비랑 둘 다 질렀다가 라이언은 동생주고 어피치에 빠져서 근 1년간 이 제품을 사용했어요.


그리고 제가 이번에 그립톡을 바꾸게 되었는데 바꾸는 이유는 질려서? 새로운거 해보고싶어서 입니다.


망가져서? 접착력이 떨어져서? 절대 아니에요. 그냥 쓰면 한 1년 더 쓸 수 있을 것같지만...

그냥 기분전환이 필요해서 새로운 것을 구입해서 사용하고 싶었어요...


매일 쓰는 핸드폰이자 매일 쓰는 그립톡이라서 적은 비용으로 기분전화하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열심히 서칭하기 시작했습니다.



저의 그립톡, 1년 간 너무 수고많은 그립톡 진짜 최고의 그립톡

하트하트



그리고 나의 LAZY해지고 싶지 않겠다는 마음을 담아서 푸 그립톡을 구입!!!

그냥 한국이랑 비슷한 가격이라고 생각해서...아마존에서 7달러쯤에 구입하게 됩니다...

이것은 실수....



이렇게 생긴 그립톡이에요. 일단 1방향으로만 손으로 잡을 수 있고

딱딱한 재질이다보니 진짜 1번 잡았는데도 손이 베기는 느낌????


이건 싼 이유가 있구나 하면서 반송 ㄱㄱ




다시 포장하여서 반송하였습니다...ㅠㅠㅠ



그리고 다시 구입한 똑같은 디자인의 그립톡.

그러나 이것은 19.99달러의 위엄....

하....이런게 2만원이 넘다니 싶었어요.


하지만 이미 어피치를 떼면서 제가 약간 부셔먹어서? 겨우겨우 지탱하는정도의 느낌이라서 재구입을 하게되었습니다.

왜 괜히 바꾸겠다고해서 사서 고생하는 경우...ㅠㅠㅠ



뒷쪽은 이렇게~

이건 원래 타입과 비슷하게 잡는 부분이 고무처럼 되어있는 것이었어요.




일단 두개 같이 놓으니 귀엽긔^^^



예쁘긔^^


그리고 디즈니 그립톡 중에서도 이게 제일 비싼 편이었어요.

보통 14달러?이정도하는거서부터 19달러까지 있었는데 이것은 19달러

디자인에 따라서 조금씩 변화가 있었어요.


5달러 싸다고 제가 갖고싶지 않은 모양의 그립톡을 가질 수는 없잖아요ㅠㅠ

지금 써온 것을 보면 1년정도 쓸 수 있는 그립톡이라 젤루 마음에 드는걸 구입했어요.


그리고 맨 윗쪽에 플라스틱으로 된 그립톡은 7달러대...ㅠㅠㅠ

가격이 2배이상 차이나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아래에서 구조를 보시죵ㅎㅎ


참고로 스마트링도 써봤는데 손가락이 아파요.....

그래서 스마트링->그립톡으로 넘어갔는데 엄청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이제품은 어치피 그립톡과 비슷하게 올라오는 부분이 고무로 되어있어서 360도 어디를 잡아도 똑같이 잡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그런데 제가 장착하고 처음 잡았을 때 불편함을 느꼈습니다...


그것은 둘의 모양이 보이시나요?


어피치는 위로 갈수록 좁아지고 디즈니는 위로갈 수록 넓어지는 디자인입니다.


그래서 잡는 감촉이 좀 달라유ㅠㅠ


이것은 처음 쓰는 디자인이 어떤 것을 사용하는지에 따라서 손에 익힌 감각이 달라서 불편하게 생각할 수도 아닐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처음 접한 것이 카카오 어피치 디자인이라서 디즈니 디자인이 조금 불편한 느낌이 있었어요.


가급적 본인이 사용하던 디자인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한국 제품들도 찾아보니까, 모양이 조금씩 차이가 있더라구요!!!

그러니 모양을 잘 인지하시고 구입함심 좋을 것같아요.


여기서 어피치의 단점을 굳이 뽑자면 분홍색이라서 때가 타요. 그런데 윗쪽 얼굴부분은 때가 안타고 아래쪽 고무부분이 때가타요

제가 1년동안 쓴 것을 감안하고 보심되세요...


어피치의 얼굴부분은 약간 유광?처리가 되어있어서 때타는 구조는 아니에요.

그냥 윗쪽만보면 새거같아요.


반면 디즈니꺼는 고무부분이 검정색이라 때는 안 탈 것같네요!!


저는 일단 어피치 승......


어피치가 베이비가 나오면서 주가가 엄층 상승했다구하죠ㅎㅎㅎ

저도 어피치 베이비가 제일 귀여운 것같아요~~!!!!


지금 계속 괜히 바꿨어라고 생각하는 중입니다ㅠㅠㅠ

그래도 이미 저지른 일이라 어쩔 수 없어요ㅠㅠ



그리고 기능을 조금 살펴볼께요.


1. 한 손으로 스마트폰 조작가능

2. 그립감이 좋음

3. 잘 안 떨어뜨림

4. 핸드폰 스탠드로 사용가능

5. 차량 거치대 마그네틱이 있으면 부착할 수 있음

6. 이어폰 줄감개로 사용가능


이정도로 요약할 수 있지만...저는 보통 잡고 있는 용도로 밖에 사용하지 않아요.


그리고 제가 동생에게 선물한 리틀 라이언으로 차량 마그네틱에 부착해봤는데

잘 붙어요. 잘 붙는데, 저 얼굴부분이 완전 고정이 아니라 돌아가거든요ㅎㅎㅎ

그래서 차가 움직일 때마다 돌아요. 슬프게ㅠㅠ


그래서 차량용으로 호환하는 분들께는 조금 고민을 해봐야하지 않나싶습니다.


푸도 돌도 어피치도 돌고 저 얼굴부분은 돌아갑니다..ㅠ


저 맨위에 소개한 플라스틱 그립톡은 안 돌아요....

(장점이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그건 차량용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같지만 저는 손에 잡고있는 시간이 훨씬 많음으로 탈락하였습니다.


#그립톡 #핸드폰그립톡 #핸드폰스탠드 #카카오그립톡 #리틀어피치그립톡 #디즈니그립톡 #디즈니푸그립톡 #리틀어피치 #곰돌이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