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추천상품

이케아 추천상품 :: 컵 조화 책상 의자 방석

지금여기행복 2019. 8. 24. 11:27
반응형

온 집을 거의 이케아 가구와 소품만 들이다싶이한....저희 집입니다.

이사를 다녀야하기도하고 멀리 이사를 가면 버릴 것들이 많아서 완전히 정착하기 전까지는

이케아 가구와 소품들로 채웠습니다.

 

북유럽에서 이케아가 발전할 수 있었던 이유가 날이 추워서 집에 있는 시간이 많고 기분 전환할 곳이 많지않아서 집에 가구들을 자주 바꾸어서 저렴한 가구들이 인기를 얻은 것이라고 알고있어요.

가구를 사용하는데 한번 사면 10년 20년 쓸꺼야!!!하는 마음이 아니라면 소소하게 인테리어를 바꾸는 것도 기분전환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희 집도 식탁보나 방석과 같이 소소한 것들은 여러개를 구비해놓고 바꿔주고 있어요. 그리고 식물을 잘 키우지 못해서 조화나 다육이들을 가져와서 조금 꾸며놓는 정도입니다.

이케아

비오는 날 방문한 이케아

사실 이케아는 크기도 하고....한 번 다녀오면 재미있긴한데 힘이 쭉쭉 빠져요ㅎㅎㅎ

뭔가 이것저것 보고 골라야하기도하구요.

 

물건들을 보고 인터넷 쇼핑몰 추천합니다!!ㅎㅎ

이 넓고 넓은 곳을 돌고 물건을 찾아서 가서...조립해야하는ㅎㅎ

그래서 이케아가 저렴한 것도 있지요...^^

수고스러움이 플러스

하지만 저렴하다는 것이 장점이죠.

이날 구매한 소품들...

생각해보니 이 날 후에도 1번 더 다녀왔어요.ㅎㅎㅎ

진짜 집에 이케아 물건 빼면 거의 80프로가 빠질 것같네요.

쇼파, 책상, 식기건조대, 식기, 조리도구 등등 이것저것 오늘 쓴 것말고도 엄청 많네요!!!

그래도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조리도구도 좋아요.

제가 맨날 요리 올리는데 거기서 자주 등장합니다!!

쪼꼬미 식물들

이건 저의 의자!!!

이것도 아주 잘 쓰고 있어요. 바퀴달려서 굴러도 다니고 높이조절도되고

조립조립...

네가 저의 책상은 제가 조립하겠다고하고...ㅋㅋ의자는 오빠가 조립함

확대해서보면 당연 조화티가 나지만...그냥 사진 찍는거에는 조화같지않고 예뻐요.

가격이 세상 착해요!

1900원..

이걸로 집안이 밝아집니다ㅎㅎ

 

이케아 조화 가격이 너무 저렴해요!!!

이것 저것 믹스매치해서 두면 정말 예쁠 것같아요.

물론 생화가 좋겠지만ㅠㅠㅠ요즘 조화도 넘 이쁜걸요?

컵받침도 엄청 잘써요.

저의 책상에 컵받침 자리가 있지요.

스텐드 사이에!! 맨 아래 스텐스 사진도 있는데 스텐드 중간이 비어서...저의 컵받침 자리에요.

음료빌런이라 맨날 뭐 마시면서 하거든요.

2019/07/05 - [Daily Life/추천상품] - 책상 LED 스탠드 추천 :: 이케아 인테리어 디자인

 

책상 LED 스탠드 추천 :: 이케아 인테리어 디자인

책상 LED 스탠드 추천 이케아 인테리어 디자인 정말 오랜 시간을 보내는 곳 중 한 곳이 저의 책상입니다...!!! 저는 노트북을 할 때도 스탠드를 꼭 켜놓고 하는 스타일인데~ 최근에 너무 예쁘고 멋스러운데 기능까..

stand-alon-e.tistory.com

저 스텐드 중간이 컵받침 자리에요.

이케아 책상

그리고 이 책상도...이케아꺼에요ㅎㅎ

제가 조립했어요!!!

 

쓰다보니 정말 이케아에서 엄청 샀구나 새삼 생각이 드네요.

이케아 컵과 병!

너무 예쁘죠?

저렴하게 기분전환하는 겸 사용하기 좋아요.

가격이 비싸지않은 것이 정말 굿

 

이컵말고 머그도 2개 사왔는데 다음포스팅에 써봐야겠어요!!

이건 컵 아니고 트레이가 이케아

 

저는 뭘 놓는 용도로 쓰는데 도마라고 검색하니까 나오네요!

이 트레이도 이케아.......이케아 가면 왜 자꾸 뭘 집어오는걸까요?ㅎㅎ

이건 아래 식탁보가 이케아....ㅎㅎㅎㅎ

이케아 식탁보도 한 3~4개있는 것같아요!

 

기분 전환하기 좋은 가성비 아이템은 식탁보죠!

방석도 2개

의자가 깜장색이라서 그레이가 뭔가 더 잘 어울리긴하는데 약간 칙칙한 느낌이 있어서 화이트도 가끔 써준답니다.

지금은 화이트를 사용하는 중이에요!!!

방석도 빨아가면서 번갈아가면서 사용해야하니까 두어개정도 있는건 좋겠죠!

깜장의자와 깜장식탁...

그래서 자꾸 식탁보와 방석을 사모으나봅니다...

칙칙스ㅋㅋ

얼마전에 보니 그냥 보면 예쁜데 살아보면 별로인게 블랙인테리어라고 하더라구요.

그나마 저희집은 벽이 화이트라...

블랙앤화이트에요.

바닥은 누런색

조화와 다육이들

그레이방석과 화이트방석...!

그레이는 지금 사용하는거 아니라서 화이트 위에 입혀봤어요ㅎㅎ

 

색은 다양하니 의자와 그리고 집안과 어울리는 색을 선택해보아요!

2019/07/29 - [Daily Life/추천상품] - 이케아 침대트레이 :: 베드테이블

 

이케아 침대트레이 :: 베드테이블

이케아 침대트레이 베드테이블 이케아 제품 중에 정말 만족스럽게 쓰고 있는 침대트레이! 집을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꼭 챙기세요ㅎㅎㅎ 완전 적극추천합니다. 저는 하얀색으로 구매했어요. 어디서든 쓸 수 있고..

stand-alon-e.tistory.com

이것도 엄청 잘써요!!!

또 아이패드 새로 샀거든요ㅎㅎㅎ

완전 좋음 좋음 티비보면서 뭐 먹기 좋은 트레이!!!!

옮겨다니기도 좋고 간식 먹기 좋아서 완전 잘 샀다고 생각하는 베트테이블!

직접 만져보고 구입하는 분들은 가서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볼 것이 생각보다 많아요.

방도 꾸며놓은 것도 볼 수 있구요.

보는 재미가 쏠쏠한데 돌아다니기 힘들고 소품만 구입하실 분들은 온라인몰 추천드려요.

 

#이케아 #이케아의자 #이케아책상 #이케아조화 #이케아도마 #이케아컵 #이케아머그 #이케아방문기 #이케아온라인몰 #이케아방석 #이케아추천상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