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추천상품

이불 압축팩 :: 정리하기

지금여기행복 2019. 9. 7. 04:33
반응형

이불 압축팩

정리하기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여름 이불을 넣고 다시 겨울 이불을 꺼내야할 때가 왔네요!!!


이불을 정리할 때 압축팩에다가 정리를 해두면 부피가 확 줄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이불 정리하는데 저희 집 멍멍이도 놀러왔어요.

정리하기 전 이불에서 쉬기도 하고

항상 빨래정리할 때나 뭐가 깔려있으면 일단 누워봅니다...ㅎㅎㅎ

넘나 귀엽워요.



저희집 여름이불이에요.

정말 여름여름 스럽죠?


여름이 끝났으니...저는 추위를 많이 타서 사실 한 여름 아님 약간 두꺼운 이불은 선호해요.

벌써 전기장판 틀고싶은 욕구...ㅠㅠㅠ



짜잔 같은 이불인데 압축하면 이렇게 달라져요!!!!

저는 남편이랑 이불 같이 못 덮어서 아래 깔개는 킹사이즈

덮는 제품은 싱글로 2개 구매해서 덮는답니다.


그래서 같은 사이즈로 비교할 수 있었어요.

정말 크기차이가 확 나지않나요??


물론 집이 넓디 넓고 수납장 많아서....막 쌓아둘 수 있다면 압축 필요없겠지만

저희집은 잘 정리해서 넣어두어야하거든요..ㅠㅠㅠ

집이 좁음.....그나마 텍사스라서 넓은 편이라고 위로하면서 삽니다.

샌프란이나 뉴욕 쪽 진짜 대도시 쪽은

어휴....그런 집에서 어찌사나싶을정도로 좁은 집에 많이 살더라구요ㅠㅠ



2019/06/06 - [Review] - 에이프릴 침구 :: 여름 신혼 이불 추천


에이프릴 침구는 처음 써봤는데 완전 좋아요.

부들부들 거리고 여름용이라서 얇은데 엄청 얇지는않고...^^

저는 정말 잘 덮고지냈어요!!!



그리고 또 비교샷

중형이랑 소형에 같은 이불 넣어봤는데......ㅎㅎㅎ

소형이 뭔가 더 작아보여요.


물로 높이는 중형이 더 낮겠지만요.


이건 자리에 따라서 선택하시면 될것같아요.


중형은 잘 하면 평평하게도 할 수 있을 것같고 소형이 뚱뚱해질 것같아요.


그래서 중형이 이불이 2개가 들어가나??!!했는데 이불 2개는 안 들어가더라구요.

소형은 약간 터질듯하게 들어가요ㅠㅠㅠ


소형에 큰 이불은 절대 안 들어갈 것같아요.





그리고 한꺼번에 많이 넣으시려면 대형을 추천드려요.



중형까지는 이불 1개 이상이 들어가는 것이 어려워보여요.

그리고 저도 대형을 구매했는데.....저한테는 너무 커서 사용하지않았어요ㅠㅠ

(원래 용도가 캐리어에 이불 싸서 옮기는 용도였어요...특대형은 캐리어에 안 들어가더라구요.

그래서 미국에 가져오지도 못했어요...ㅠㅠㅠ)


여러 개 넣어서 팡팡 쓰시려면 대형추천!!!

막 침대 밑에 자리가 비거나?하시는 분들은 대형을 구매하세요.


85*100인데 제가 봤을 때는 확실히 크다 이러 느낌있었어요.

그리고 저는 별생각없이 크기가 적혀있는데도 사이즈 안 재어보고 구입했는데

넣은 곳에 사이즈를 재어보고 구입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이렇게 압축팩에 보관하면 곰팡이나 다른 물질들에게서 이불을 지킬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가을맞이 그리고 겨울준비를 하게되네요.

정말 계절이 금방 금방 흐러가고 세월도 흘러가네요.


#이불압축팩 #압축팩 #이불정리 #이불정리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