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맛집

피자마루 몬스터 콤비네이션 피자 :: 치즈폭탄

지금여기행복 2019. 12. 1. 10:30
반응형

 피자마루 몬스터 콤비네이션 피자

치즈폭탄을 먹고싶어서 치즈추가를 한 이유


다음에는 치즈폭탄 피자를 꼭 먹어보고싶어요!!!!

치즈추가로는 치즈에 대한 갈망이 해결되지않았어요ㅠㅠ



피자마루의 메뉴와 가격


예전에는 집 앞에 있어서 자주 먹었던 피자마루를 이사오면서 잘 안 먹게 되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았습니다.


그래서 안 먹어본 버전으로 예전에는 콤비네이션에 치즈추가 또는 시카고피자 또는 골드 콤비 이런식으로 많이 먹었었어요. 콤비네이션을 기본적으로 먹는듯해요...ㅎㅎ


그래서 이번에는 몬스터 콤비네이션이 나와서 시켜보았습니다.



외출하는 길에 피자마루가 보여서 사들고 들어가는 중이에요.



몬스터 콤비네이션에 치즈추가해서 원래가격이 11900원 + 2000원해서 13900원의 피자입니다.


몬스터 콤비네이션이 보통 콤비네이션과 뭐가 다른가했더니 피자 끝부분까지 토핑이 있는 것이 몬스터 콤비네이션이라고해요. 콤비네이션 피자가 8900원인 것을 보았을 때 치즈+콤비네이션을 좋아하는 저희 집은 기본 콤비네이션+ 치즈크러스트 + 치즈토핑 추가해서 12900원에 먹는 것이 더 좋지 않나 생각했답니다. 다음에는 이렇게 시켜먹을꺼에요!!!ㅎㅎㅎ


치즈를 좋아해서 시카고 피자를 먹는 것도 좋아해요.

그래서 이번에 나온 치즈폭탄 피자도 다음에는 먹어봐야겠네요!!!



피자마루 몬스터 콤비네이션 피자



치즈추가한 티가 나긴해요. 사진에서는 잘 안 느껴질지도 모르지만 치즈가 보이는 것보다는 많았어요.

추운데 집까지 들고가서 치즈가 쭈욱 늘어나지는 않았어요ㅠㅠㅠ



올리브가 총총 박혀있는 피자마루의 몬스터 콤비네이션 피자



간단한 한끼 식사로 먹기 좋았어요.

오늘 시간이 없어서 빨리 먹어야했는데, 김밥을 먹을까하다가

피자마루로 간단하게 해결했답니다.




맛있어요

#피자마루 #피자마루몬스터콤비네이션 #피자마루치즈폭탄

#피자마루콤비네이션 #피자마루메뉴 #피자마루가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