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맛집

지코바 숯불양념치킨 가격 치밥의 원조

지금여기행복 2019. 11. 26. 12:36
반응형

지코바 숯불양념치킨 중간맛

치밥의 원조 치밥까지


어젯밤에 야식으로 시켜먹은 지코바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시켜먹었더니 더 맛있는 것같은 느낌

지코바 치킨치킨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했어요. 



지코바 순살 양념 치킨

치밥의 원조라고 적혀있네요.


순살로 시켜서 가격은 2만원

배달팁 1천원해서 21천원입니다.

21000원입니다.


가격은 지점마다 다를 수 있으니 확인해보세요..ㅎㅎ



국내산 천연재료로만 사용한고 염지작업을 하지않는다고해요!!!

양념이 강해서 염지작업을 하지않아도 맛있나봐요,



이게 숯불양념이라서 원래 실링백에 오는데 오늘은 종이백이네?했어요.


원래 안쪽에 실링도 되어있어야 하는데 이번에는 실링이 안되어 있어서 왜 안 되어있지 정책이 바뀐건가했어요. 오랜만에 시켜먹었거든요.

그래서 지코바는 순살이지만 배달원이 절대 빼먹을 수 없는 치키니다 하면서 주문했는데..ㅎㅎㅎ

실링이 없다니.ㅠㅠ



그래도 맛있습니다.

지코바는 언제나 맛있죵



떡과 치킨의 만남 그리고 치킨과 밥의 만남

역시 단백질과 탄수화물의 만남은 언제나 진리

JMT



모양이 약간 특이하게 생긴 지코바치킨



밥이랑 먹음 더 맛있는거 아시죵?



치킨치킨 그리고 약간의 고추가 보여요.



정말 맛있겠죵!!!!!



밥이랑 얌얌하면 더 맛있는 지코바치킨

둘이서 밥1그릇 치킨 1마리 이렇게 먹음 딱이였어요.


야식으로 먹은 것은 비밀이에요.


#지코바치킨 #지코바숯불양념치킨 #지코바치킨가격 #지코바치밥 #치밥의원조 #지코바치킨중간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