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y Life/주말요리

오일 파스타 만들기

지금여기행복 2020. 6. 27. 13:34
반응형

오일 파스타 만들기


새우와 베이컨

그리고 올리브오일로 만든 파스타!




별다른 소스가 없어도 맛있어보이는 비주얼이죠?



이 오일 국물이 또 맛있습니다!!!ㅎㅎ

자꾸 떠 먹고싶은 맛

이 소스로 바게트 찍어드시는 분들도 많죠!!

그냥 버리기 아까운 국물이에요.


올리브오일을 써서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새우 감바스와 함께 만들었어요.

새우 감바스에 파스타면을 올려주면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오일파스타가 됩니다.


여기에다가 베이컨을 추가해서 만들었답니다.


오일 파스타 재료

올리브오일

파스타면

마늘

새우

건고추

베이컨




먼저 오일을 한 가득 둘러주고 마늘을 볶아줄꺼에요.



마늘 볶아주기

마늘은 많이 넣으면 좋지요.

그리고 마늘향을 강하게 강하게 내고싶다면


간 마늘을 넣어도 좋아요.

저는 나중에 마늘파우더 톡톡 해주었더니

향이 훨씬 강해졌어요.




새우를 거의 무자비하게 넣어주기..ㅎㅎ

이렇게 만드시면 새우 감바스도 만들 수 있어요.



이렇게 새우를 넣어주면 오일의 맛이 좋아져요.

감칠맛이 끝내줘요.


여기서 이제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해주면 됩니다.


다른 간이 들어가지 않아도 희안하게 맛있어요.

소금으로 간을 맞춰주고

후추는 취향껏 뿌려주세요.



이렇게 하면 새우 감바스

바통을 받아서 오일파스타로 넘어갑니다.



나머지에 베이컨을 추가해주어요.



베이컨과 오일도 좀 더 추가해주었어요.

베이컨의 향이 있어서 또 더 맛있어집니다.



그리고 파스타면 넣어주기!!

함께 볶아주세요.


여기서 소금으로 간을 해줍니다.

여기서도 소금으로만 간을 해주면 되어요.


파스타가 많이 들어갔으니

파스타의 간만큼을 해주세요.



그렇게 그릇에 옮겨담으면

이런 비주얼의 오일파스타가 완성됩니다.


새우와 함께 먹어도 맛있고

베이컨도 맛있어요.




샐러드와 함께 먹었습니다.

분위기 낼 수 있는 파스타에요.


그리고 크림이나 토마토 소스가 들어간 것보다 깔끔해요.


처음에 오일파스타를 무슨 맛으로 먹는거야!

했는데 먹어보면 생각이 달라집니다ㅎㅎ



국물이 자작자작

오일파스타

맛보고 가세요!!



비주얼 맛집입니다.



그리고 새우감바스와 함께

한 팬에서 만들 수 있다는 것은 더욱 장접이에요!!!


두 가지 요리를 한꺼번에 할 수 있죠.

새우 감바스로 파스타에 모자란 단백질을 채워줍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