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y Life/주말요리

백종원 길거리 토스트 만들기

지금여기행복 2020. 8. 8. 08:30
반응형

백종원 길거리 토스트 만들기


아점으로 식빵

햄치즈를 넣어서 만든 것들을 자주 먹어요!

매일 비슷한 느낌이라

다른 것이 뭐가 있을까하면서

찾아보다가


길거리 토스트!!!

하면서 만들어먹었습니다.



설탕과 케찹 찹찹 뿌려먹는

바로바로 길거리토스트


옛날 그맛이야!!

하면서 먹었습니다.



길거티 토스트 재료

식빵

양배추, 당근, 계란

버터

햄치즈

설탕, 케찹


이렇게 준비해주었습니다.


양배추와 당근은

채썰어서 준비했어요.



먼저 버터로 팬을 달궈줍니다.



채썰은 양배추와 당근을 넣어주세요.



계란 하나 톡



섞어주세요!



버터와 달궈진 팬에

계란물을 올려주세요.


계란물이 익는데

제일 오래 걸리니까

가장 먼저 조리해줍니다.



남은 부위에는 빵을 두장 올려줍니다.



앞뒤로 노릇노릇 구어주세요.

빵을 다 구어주었다면 옆쪽에서 대기



다음은 햄이에요.



샌드위치용 햄을 2장 사용했어요.

사이에는 치즈도 1장 넣어주었답니다.



빵 위에 햄과 치즈를 얹어주세요.



위쪽에는 계란과 야채를 부친 것을 올려줍니다.



설탕을 먹고싶은만큼 넣어주세요.



윗쪽에 케찹을 뿌려주면 거의 완성이에요.



마지막으로 빵뚜껑을 덮어줍니다.



짜잔

백종원 길거리 토스트 완성!


집에서 간단하게 해먹을 수 있어서

더 좋은 토스트 만들기



한끼 식사로 충분합니다ㅎㅎ


라떼와 함께 먹었어요.


2020/03/22 - [Daily Life/커피&디저트] - 원두커피 추천 :: 카페라떼 만드는 방법




오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