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y Life/주말요리

오리로스 구이 양념 만들기

지금여기행복 2020. 8. 11. 11:17
반응형

오리로스 구이

만들기


오리로스 구이 만들기


오늘은 오아시스 마켓에서 구입한

오리고리로

오리로스 구이를 만들었습니다.


무항생제 고기를 새벽배송으로 구입할 수 있어요.


2020/08/10 - [Daily Life/추천상품] - 오아시스마켓 추천인 son8402 추천상품



오아시스 마켓

추천인

son8402


살짝쿵 적어봅니다.



제조일과

유통기한이 적혀있어요.


냉동 냉장 배송이 짱짱하게 되는 마켓이여서 마음에 들어요.


오리로스 구이


생오리 슬라이스



안쪽에 한 번 더 포장되어있어요.



오늘은 트레이더 조의 시즈닝으로

간을 해줄꺼에요.


오리로스는 따로 간을 많이 하지 않아도

맛있어요!!!


소금과 후추로만 간을 해주었습니다.



소금 후추



다른 시즈닝이 있다면

더 해주어도 좋아요.



마늘과 소주를 넣어서

잡내를 잡아주었어요.



부추와 양파를 준비해주었어요.


부추와 오리는 궁합이 좋은거 아시죠?ㅎㅎ


부추를 정말 잔뜩 넣어주었답니다.



500그람은 둘이서 먹기 좋아요.



후라이팬에 구어주었습니다.



따로 기름을 두르지 않았는데

곧 오리에서 기름이 나오기 시작해요.



살짝 익어갈 때 양파를 넣어주어요.



이렇게 나온 기름은 버리지않고

부추를 볶아줄꺼에요.



부추 잔뜩!!!ㅎㅎ


사실 저는 투머치였어요ㅠㅠ


조금 덜 넣었음

더 좋았을껄 했어요.



부추 반 오리 반


오리로스 구이


소금과 후추 간만했는데도

맛있어요!!!


주물럭이랑은 또 다른 매력이 있답니다.



여름에 허할 때 먹으면 좋은 오리로스 구이!

오늘도 맛있는 식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