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y Life/주말요리

소고기 유부초밥 만들기

지금여기행복 2020. 8. 2. 08:40
반응형

소고기 유부초밥 만들기

간편하게 만드는 소고기 유부초밥

간단하게 요리하고 싶을 때 먹으면 좋아요!

초밥 소스를 직접 만들 수도 있지만

간단 요리는 키트를 사용하는 것이 최고죠.

유부초밥용 유부와 소스를 활용하여서 만들었어요.

 

소고기는 옛날 옛적 함박 뭉쳐놓은 소고기를 활용했어요.

적색양파를 넣어서 만들었더니

저렇게 색이 옮겨갔어요.

 

양파는 색이 빠지고요.

밥까지 준비해주면 재료가 준비되었어요.

가장 먼저 할 일은

소고기를 팬에 볶아줄 거예요.

기름을 두르고 소고기를 볶아줍니다.

이렇게 보니 소고기 같죠?

이따가 밥에 넣어줄 거예요.

소고기를 볶는 동안 유부를 준비해줄 거예요.

유부는 국물을 빼기 위해서

이렇게 채에 걸러줄 거예요.

꼭 짜줄 수도 있지만

유부가 부서질 수 있으니

채에 받쳐서 물끼를 제거해줍니다.

유부초밥

초밥 박사

유부초밥

초밥 소스와 볶음 양념은 몽땅 넣어서

밥과 함께 섞어줄 거예요.

그냥 뿌리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는 느낌

볶아진 소고기를 넣어줍니다.

잘 섞어주세요.

그냥 이대로 밥만 먹어도 맛있는 비주얼 완성

마지막으로 유부 안쪽에

완성된 밥을 넣어주면 됩니다.

 

어떻게 하다 보니

완전 딱 맞게 완성했어요.

유부초밥 완성했습니다!!!

사실 유부초밥은 거의 5년 정도?

안 먹었던 것 같아요.

 

유부를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거든요.

오랜만에 먹으니 확실히 맛있더라고요.

이렇게 먹고 다음 날에 또 해 먹었거든요.

고슬고슬 밥을 지어서

소고기와 함께 먹은 유부초밥

맛있게 먹었어요.

2020/07/15 - [Healty Life/주말요리] - 소고기 청경채 굴소스 볶음

 

소고기 청경채 굴소스 볶음

소고기 청경채 굴소스 볶음 소고기와 청경채도 잘 어울리고 청경채와 굴소스는 찰떡이에요. 소고기 없이도 청경채 굴소스 볶음 요리가 있어요. 저는 고기러버라서 소고기를 꼭 넣어서 먹습니다

stand-alon-e.tistory.com

이 날 유부초밥과

소고기 청경채 굴소스 볶음도 만들어서 먹었답니다.

#유부초밥

#유부초밥만들기

#소고기유부초밥

#소고기유부초밥만들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