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간단요리

풀무원 쫄면 물만두 :: 간단 요리

지금여기행복 2020. 8. 24. 13:23
반응형

풀무원 쫄면 물만두

간단 요리


여름에는 자꾸만 간편 식품을 먹게됩니다.

매콤새콤 쫄면으로 입맛을 둗구어요.

쫄면만 먹으면

금방 배고파지니까

만두도 함께 먹었어요.

 

저는 작은 물만두를 좋아해요.

이렇게 쪄먹어도 맛있고

떡볶이에 넣어먹음 더 맛있어요!

간장에 콕 찍어먹기

속도 알찬 물만두

풀무원 쫄면

쫄깃쫄깃 탱글한 면에

착 감기는 양념장

풀무원 생쫄면이에요.

 

5분 조리

2인분에 460그람

1170칼로리

냉장보관을 해야합니다.

집에서 간편하게 입맛 돋는 별미

맞아요!

 

이렇게 집에서 먹는 쫄면은

분식집에서 먹는 맛과 별로 다른지 모르겠어요.

 

냉면은 다르다고 느낍니다!!

맛있는 냉면집은 찾아다니는데

맛있는 쫄면집을 찾아다니는 이야기는 못 들어보았어요.

 

물론 쫄면이 진짜로 맛있는 집도 있겠죠?

오아시스 만두

만두는 오아시스에서 구입했어요.

오아시스 마켓

제가 요즘 애용하는 마켓입니다.

 

2020/08/10 - [Daily Life/추천상품] - 오아시스마켓 추천인 son8402 추천상품

 

오아시스마켓 추천인 son8402 추천상품

오아시스마켓 추천인 son8402 오아시스마켓 추천상품 오아시스 마켓 요즘 비대면 장보기를 하면서 오아시스마켓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수도권은 새벽배송 지방은 택배배송까지 모두모두

stand-alon-e.tistory.com

냉동 물만두에요.

쫄면 안의 구성은

면 2개와 비빔장 2개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면은 그냥 넣으면 안 됩니다.

손으로 잘 비벼서 펴서

뜨거운 물에서 삶아주어야해요.

그냥 넣으면 다 들러붙어요.

쫄면이 다 끓으면

찬물 샤워를 시켜주세요.

맛있는 쫄면의 거의 완성되었어요.

 

여름에 비빔면도 많이 먹지만

쫄깃한 식감때문에

쫄면을 찾게되었어요.,

비빔장을 2개 몽땅 넣고

잘 섞어줍니다.

이 때 물을 최대한 제거해주면 좋아요.

아니면 밍밍할 수 있어요.

잘 비벼주세요.

손으로 조물조물하고 싶었으나

비닐장갑도 귀찮아서

젓가락으로 잘 비벼주었어요.

이렇게 하면 완성인데

뭔가 밍숭맹숭해보여서

파를 종종 잘라 넣어주었답니다.

파를 넣어주니

혈색이 도는 쫄면

만두와 함께 먹으니

딱 분식집 스타일

맛있어요!!!

 

완전 만족스러운 한 끼였어요.

 

준비시간도 금방이구요.

 

10분이면 완성할 수 있는

쫄면과 만두

 

덥고 지친 여름 날에

쉽게 만드는 입맛 돋우는 음식이에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