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간단요리

까르보 불닭볶음면 꾸덕꾸덕 매운 맛

지금여기행복 2020. 10. 7. 21:26
반응형

까르보 불닭볶음면

꾸덕꾸덕 매운맛

오늘 점심에 열 받는 일이 있어서 먹은 까르보 불닭볶음면

불닭볶음면보다 덜 맵지만 그래도 매운 까르보 불닭볶음면

2개는 끓여야 속풀이가 되겠죠!!!


2020/09/26 - [Daily Life/간단요리] - 김치 수제비 맛있게 만드는 법

 

김치 수제비 맛있게 만드는 법

김치 수제비 맛있게 만드는 법 날씨가 쌀쌀해지니 얼큰한 김치 수제비가 생각나서 만들어보았어요. 물론 저는 초간단 버전으로 만들었어요. 산책을 다녀와서 밥하기 싫어서 수제비가 있네?하면

stand-alon-e.tistory.com

2020/10/06 - [Daily Life/간단요리] - 냉동만두 에어프라이어 :: 풀무원 얇은피 만두

 

냉동만두 에어프라이어 :: 풀무원 얇은피 만두

냉동만두 에어프라이어 풀무원 얇은피 만두 풀무원 얇은피 만두 좋아하시나요? 요즘 비비고 만두가 대세라고 하지만 저는 풀무원 만두 좋아해요ㅎㅎ 자주 먹는 것은 얇은 피 만두랑 물만두예요

stand-alon-e.tistory.com


까르보 불닭볶음면

사진과 영상부터 보고 갈게요!

 

까르보불닭볶음면

까르보 불닭볶음면 영상

체크체크

까르보불닭볶음면 1분만에 보기

빠르게 훑고 싶다면 영상을 클릭해주세요!!!


까르보 불닭볶음면 재료

바로 까르보 붉닭볶음면입니다.

부드러운 크림에 빠진 불닭

불닭볶음면이 시리즈가 제일 많이 라면이라고 해요!!!

치즈, 카레, 핵 불닭 등 정말 많은 시리즈가 있고

저도 꽤 많이 먹어본 듯해요.

 

집에 챙겨놓는 라면 중 하나 까르보 불닭입니다.

안쪽에는 액상수프와 분홍색의 까르보 분말수프가 들어있어요.

색이 너무 귀엽죠.


만드는 방법

까르보 불닭을 해체해줍니다.

안쪽에 수프들을 다 꺼내 주세요!

끓는 물에 면을 4분 동안 끓여주세요!!!

약간 꼬들하게 먹고 싶다면 3분 30초 정도도 좋아요.

 

저는 대충 끓였습니다. 그래도 맛있어요.

다음은 불닭소스를 넣어주세요.

먼저 불닭소스를 2개 넣고 섞어준 다음에

까르보 불닭 수프를 넣어줄 거예요!

까르보불닭볶음면

하양 하양 수프가 들어갑니다.

까르보불닭

잘 섞어주세요!

이 스프가 들어가면 면이 꾸덕꾸덕해져요.

라면 중에서 제일 꾸덕한 라면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매콤하고 부드러운 크림의 꾸덕한 맛이 있어요.

정말 맵지 않아서 좋아요.

완성이에요!!!

2개를 삶았는데 1개를 삶은 효과는 무엇이죠.

 

왜 볶음면은 1개 반을 먹어야 배가 부를까요.

제가 돼지인 걸까요.

1개는 모자라고 2개는 많아요.

 

2개 끓이면 2개 다 먹게 되고....ㅎㅎㅎ

그렇게 돼지가 되고 그런 삶의 반복인가요.

이것이 바로 2인분입니다.

1인분 같은 2인분

거의 1천 칼로리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