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er/해외여행

유나이티드항공 비지니스 기내식 :: 휴스턴 경유 칸쿤으로

지금여기행복 2019. 7. 16. 16:53
반응형

유나이티드 비지니스 클래스 기내식

휴스턴 경우 칸쿤으로


비행기 타면서 제일 궁금한 것 중 하나는 기내식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당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유나이티드 기내식!!




미국에 들어가고 일주일도 안 되어서 떠난 칸쿤여행!!!!

거의 시차적응 되자말자 떠났는데...ㅎㅎ


국내선은 퍼스트 클래스

국제선은 비지니스 클래스

를 타고 다녀왔습니당...^^


국내선은 퍼스트라해도 얼마 안 걸리는 거리라서 엄청난 메리트를 느끼지 못했으나 휴스턴에서 칸쿤은 그래도 3시간은 가야하는 거리라서 밥을 주더군요ㅎㅎㅎ



출발!!!



사진도 이것뿐이 없는....퍼스트클래스ㅋㅋ


국내선은 특히 유나이티드는 퍼스트??라고하고 비지니스와 다를바없는 좌석!!


국내선 퍼스트를 타니까 맨 2 : 2로 구성된 좌석중에 맨 앞자리를 주고

국제선 비지니스를 타니까 똑같이 2 : 2로 구성된 좌석에 맨 뒷자리를 배정받았습니다...


걍 좌석이 좀 넓음....ㅋㅋㅋ


우리가 아는 퍼스트클래스는 없는 이곳



기내식 드디어 기내식입니다..ㅎㅎ


휴스턴에서 칸쿤행을 타고 조금 있으니 식사를 준비해주셨어용ㅎㅎㅎ


메뉴를 고르라는 말은 없고 동일한듯했습니다.

뭔가 멕시코스러운 음식이었어요!!!



병아리콩으로 만든? 이건 이름이 뭔가요...

이름 모를 기내식이지만 생각보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있더라구요!!!


색다른 기내식 체험!



콜라는 다이어트 콜라



샐러드도 먹고 이렇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휴스턴에서 출발하면서 내려다본 모습

미국은 정말 산이 없다는걸 맨날 느끼네요..


훤~하게 뚫려있습니다^^


휴스턴에 나사 옆에가면 소키우고 사슴다니고 그런 아주 자연친화적인 나라...^^

나사 바로 앞에서 소똥냄새를 맡을줄 누가알았나여??



그렇게 훨훨 날아서 도착한 칸쿤공항에서...^^택시비로 눈탱이 제대로 맞고~^^

뭐 인생이 그런거죠!!!


유나이티드항공 비지니스 클래스 기내식 후기 끝


여름휴가시즌, 우리 모두 즐거운 여름보내요!!!


#유나이티드항공 #유나이티드항공비지니스클래스 #유나이티드항공비지니스클래스기내식 #유나이티드비지니스기내식 #유나이티드칸쿤 #휴스턴경유 #휴스턴경유칸쿤 #유나이티드항공기내식 #유나이티드기내식 #칸쿤비행시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