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er/해외여행

멕시코 칸쿤 입국신고서 무비자

지금여기행복 2019. 8. 2. 04:21
반응형

멕시코 칸쿤 입국신고서 비자


멕시코는 짧은 여행시 무비자로 입국이 가능한 나라 중 하 곳입니다.

우리나라가 무비자 입국국가가 거의 세계에서 가장 많다고 알려져있죠??ㅎㅎ


멕시코도 거의 입국심사는 어렵지 않게 통과할 수 있는 나라 중 1곳입니다.



입국신고서는 서브 영어가 표기되어있으니 작성하시는데 아무 문제가 없으실꺼에요!!!



그렇게 입국심사를 맏으면 이렇게 비자가 주어집니다.

이건 잃어버리면 안돼요.


180일 무비자를 받았네요.


찾아보니까, 90일일 수도 있고 180일 일 수도 있고 다르다는 의견이 있지만


저는 일주일정도 머물 예정이었는데 180일 비자를 받았습니다.



칸쿤공항

돌아갈 때 전광판에 위치가 얼마나 늦게 뜨는지....

거의 임박해서야 비행기가 어디서 출발하는지 알려주더라구요ㅠㅠ


11시 3분인데 12시 5분 출발비행기 아질도 입력 안된거 보이시나요...

느리구나싶었습니다.


다만 엄청 큰 공항은 아니여서 돌아다니다가 잘 돌아왔습니다.



크리스마스 언저리에 방문하여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네요.


#멕시코입국 #멕시코무비자 #멕시코입국신고서 #멕시코비자 #칸쿤공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