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er/해외여행

대만 수신방 펑리수 가격 비교

지금여기행복 2020. 1. 22. 08:21
반응형


대만 수신방 펑리수 가격 비교


대만여행을 다녀오고 대만에서 꼭 사와야한다는 펑리수를 사왔답니다!!!

수신방 펑리수를 선택한 이유는 바로 가이드님의 추천..ㅎㅎㅎ


대만에는 정말 많은 펑리수 브랜드가 있다고해요.


수 많은 펑리수 중에 펑리수를 어떻게 고르냐?!!를 들었는데

바로 대회 입상을 한 펑리수를 고르라고해서

그 중에 추천받은 펑리수는 바로 수신방 펑리수입니다.


수신방 펑리수 안쪽에 대회에서 상 받은 사진이 떡하니 있더라구요.!!!


그리고 제일 유명한 브랜드 한국 사람이면 펑리수하면 생각하는 그 브랜드는

대만 사람들은 잘 안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눔으로 골라잡아왔습니다.


그런데 한국에 돌아와서 또 하나의 함정을 발견하게 되었지요...ㅠㅠㅠ



이것은 바로 지우펀에서 찍은 펑리수 가격입니다.

판매가격 480원 우대가격 360원

ㅎㅎ

대만 달러여서 곱하기 40을 하면 우대가격으로도 14400원이라는 금액이 나옵니다.

다만 5+1이런 행사를 하고 있어요.

(대만에서 꼭 구매하고싶다면 지우펀에서 무겁게 들고가지마시고

시먼딩에도 수신방 매장이 있어요. 그곳에는 우대가격 이런거 안 적혀있고 그냥 360원에 팔더라구요.

그거보고 지우펀은 뭐야....했던 기억이있습니다. 저희는 무겁다고 그냥 돈 좀 더 줘도 시먼딩에서 구입하자고하고

왔거든요...ㅠㅠㅠ짐싸느라 진짜 애먹었는데 슬픕니당)


그래서 6개를 구매해도 1개당 12000원 꼴로 구매할 수 있어요.


프리미엄은 380대만 달러로 15200원입니다.


그래서 굳이 굳이 사오신다면 프리미엄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한국 돌아와서 한국에서 더 싸게 팔다니 ..ㅋㅋㅋㅋ

하며 어이없어한 1인입니다.


같은 제품을 10900원에 발견했거든요ㅎㅎ

대만에서 캐리어 채워서 4개나 사왔는데

한국에서 더 저렴하다니 하면서 슬퍼하는 중이에요.


수신방 펑리수, 500g, 1개


똑같이 10개 짜리에요.

가격이 변동될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작성하는 날짜 기준으로 10900원이에요.


캐리어 무겁게 들고오지마시고 한국에서 구매하세요..ㅠㅠ

요즘은 한국에 대부분 있어서 뭘 사가지고 오기도 겁나네요.


한국에서 파는 것과 가격 비교했을 때 한국에 더 저렴합니다!!!

희안합니다!!!!


그래서 정말 대만에서 저렴하고 좋은 제품을

선물로 구입하고 싶다면


대만의 우롱차와

금문고량주를 추천한다고

가이드님께서 귀뜸해주셨습니다.


고량주는 정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해요!!!!

싸게 사려면 까르푸

포장이 조금 고급스럽길 원하면 면세점!


한국에서 파는 것이 반값이하로 득템 가능하다니

알콜을 좋아하신다면 찾아보셔요!



저는 대만에서 구입해온 펑리수

작은 가방도 얻어와서 저는 1개만 먹고 선물하려고 들고왔어요.

선물하기 좋은 패키지로 구성되어있답니다.



이것 저것 성분 검사를 받은 기록들


50그람 1개에 220칼로리이에요.


막 몇 개씩 먹을 그런 빵은 아녀요ㅠㅠ

1개에 50그람이여서 생각보다 묵직해요.

그래서 한 5개 사면 무거워요.

2.5키로니까요.



안쪽에는 이렇게 펑리수 대회에서 상받았다 이런게 있어요.

대만은 우육면 대회도 있고 펑리수 대회도 있고..ㅎㅎㅎ


우리나도 김치찌개 된장찌개 대회가 있나 급 생각해봤어요...


처음에 대만 간 날 우육면 대회에서 우승한 집에서 우육면을 먹었거든요.

첫날이라 별 생각없었는데


우리나라에서 유명한 집들은 대만음식점으로는 비싼 가게들이 대부분이였어요.

예를 들면 딘타이펑이요!


ㅎㅎㅎ

비싸다고 막 엄청나게 이것은 정말 환상적이야!!

이런건 못 느꼈어요ㅠㅠ



펑리수

중국어로 펑리가 파인애플이라는 뜻이래요.

그 발음이 번성하다 변영하다라는 말과 비슷하여서

원래는 결혼식이나 약혼식에서 손님을 대접할 때 쓰이는 빵에서 유래되었다고합니다.

이 때 빵은 매우 컸지만 지금은 계량이 되어서 현재의 모양을 띄고 있다고해요.


현재는 여행객들이 대만의 대표음식으로 많이 구매를 하교.


그래서 뜻도 좋고 맛도 좋고, 유통기한도 어느정도 길어서 선물하기 좋다고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누가크래커보다 훨씬 좋다고 생각해요.

선물하기 좋은 모양이기도 하고 뜻도 좋고 더 맛있어요...


누가크래커는 저랑 안 맞아요ㅠㅠ

자꾸 이에 들러붙는 야채맛..ㅠㅠ



안쪽에는 10개가 개별포장으로 되어있습니다.



파인애플케이크

선물하기 너무 좋아보이죠.

집에서 1개씩 먹기에도 좋습니다.



안쪽에 가득한 파인애플쨈

과육이 씹히는 느낌의 묵직한 파인애플 케이크입니다.



#대만펑리수

#펑리수

#대만펑리수가격

#대만수신방펑리수가격

#대만수신방펑리수

#수신방펑리수

#대만펑리수가격비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