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y Life/주말요리

해물 로제 파스타 만들기

지금여기행복 2019. 8. 11. 16:33
반응형

해물 로제 파스타 만들기


로제지만 크림느낌이 나는 로제파스타입니다!

정말 너무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색감도 예쁘게 잘 나왔죠?!



사진이 너무 예쁘게 나와서 보기도 먹기도 좋았던 로제파스타입니다.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로즈마리잎 얹어주니 너무 예쁜 비주얼!


준비물은 저의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파스타면

새우, 바지락

양파, 양배추

토마토소스, 휘핑소스

파슬리, 시즈닝


이렇게 준비했어요.


새우랑 바락은 냉동으로 준비했고, 양파와 양배추! 그리고 다른 야채가 있다면 준비해주면 좋아요.



양배추, 양파를 먼저 볶아주세요.



그리고 바지락과 새우는 녹여주시구요. 깨끗하게 씻어주세요.



파스타면을 삶아주세요.

이 파스타면은 12분 정도 삶아주면 되어요.

일자면은 7분정도 삶아주시면 되세요.



양파와 양배추를 볶다가 토마토소스를 넣어주세요.

토마토소스는 헌트소스 좋아요.


토마토소스 쟁여놓고 쓰기 좋은 헌트소스입니다.



그리고 남은 토마토소스까지 싹싹 긁어서 넣어주세요!!ㅎㅎ



토마토 소스와 양파, 양배추를 한 3분정도 더 끓여주시다가 잘 씻은 해물을 넣어줍니다.

저는 냉동해물을 넣어서 시즈닝을 뿌려주었어요.


깨끗하게 씻었지만 혹시나 모를 잡내를 위해서 시즈닝을 뿌려주거나 향신 허브를 뿌려주시면 좋아요.



저는 에브리데이 시즈닝!

고기 야채 아무 곳에나 써도 괜찮은 제품으로 사용했어요.



고기에 뿌려도 맛나더라구요.

삼겹살이랑도 잘 어울렸어요!!!



이런 제품을 사용하심 좋아요.!!!



그리고 생크림을 넣어주세요.



생크림을 너무 많이 넣었더니....좀 많이 크림같은 로제가 되었어요.

그래서 소금을 조금 톡톡해줬더니 간이 딱 맞는거있죠.


역시 요리는 맛보고 넣고 맛보고 넣고....ㅎㅎㅎㅎ

사람마다 입맛이 다 다르니까요.!



그렇게 조금만 더 끓여주시면 이렇게 맛있는 해물 로제가 완성되었어요.

국물이 조금 자작하니 있게 만들었는데 진짜 빵 찍어먹으면 맛있겠다고 생각했어요.


빵이 없어서 너무 아쉬웠어요....!!!

진짜 국물이 끝내주는 로제파스타


크림파스타는 좀 많이 먹음 질리잖아요..ㅠㅠ

살짝 토마토 넣으니까 느끼한 것이 잡히니까 좋더라구요.

완전 최고 맛나요.



진짜 해물 이것저것 더 넣으면 더더 맛있 수 있는 느낌


생크림과 토마토소스의 조합 좋네요.



#해물로제파스타 #로제파스타 #로제파스타만들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