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y Life/주말요리

닭고기 카레 라이스 만들기 :: 거의 고기볶음 수준

지금여기행복 2019. 7. 30. 14:13
반응형

닭고기 카레 라이스 만들기

거의 고기볶음 수준


카레는 역시 고기가 많이 들어가야 제 맛이죠!!!

오늘 닭다리 6개 넣고 만든 닭고기 카레 만들기 구경하세요ㅎㅎ


이케 먹음 당연 맛있습니다.


저는 카레할 때 감자 안 넣어요ㅠㅠㅠ

카레에 들어간 감자를 싫어합니다......


그 깍둑설기 카레감자 좋아하는 분께는 죄송하지만....카레는 역시 고기죠!



밥찔끔 고기 잔뜩

비줄얼 카레


양배추와 양파만 넣으면 색감이 너무 없어질듯하여 당근을 넣어주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고기+새우카레 이런거 좋아요ㅎㅎ


2019/05/31 - [Healty Life/키토제닉LCHF 식단] - 키토제닉 다이어트 레시피 :: 고기 새우 가득 카레 라이스 만들기


고기 새우 가득 카레 만들기 이런거 좋아요.


위의 글은 키토레시피라기보다는 밥조금 먹는 카레레시피입니다ㅎㅎ



고기+밥은 정말 언제나 진리......

밥쥬아 고기 쥬아


카레 재료는


고형카레

야채(취향껏)

고기(취향껏)

오일(올리브유 또는 코코넛유)


이렇게 준비하시면 됩니다.


사실 카레라는게 카레가 들어가면 카레잖아요?

집에 있는 야채와 고기를 이용하여서 만들면 카레!


다때볶은 어디서나 진리^^



양파, 양배추, 당근을 넣고



올리브유를 두르고 볶아줍니다.



살짝 볶다가 고기 대량 투척


그냥 막 투척....ㅎㅎ



그리고 고기와 잘 볶아주세요...!!!


겉면이 잘 익어갈쯤에 물을 넣어줄꺼에요.



닭고기 겉면이 하얗게 변하면 물을 넣어줍니다.


닭을 완전히 볶아서 익히게 되면 맛이 없더라구요.


삼겹살 구이로 김치찌개 해드셔보셨나요??

맛이 없어요. 둘이 어울리지 않고 겉도는 맛이 나더라구요..ㅠㅠ


고기는 물이랑 같이 육수가 우러나야 맛있다는거를 깨달았습니다.


겉면만 살짝 익혀주고 물을 넣어서 푹 익혀줄꺼에요.



오늘 저희 집 골든카레를 먹는 날입니다...


일제 소개하기 좀 그런 시기이지만ㅠㅠ집에 있는건 먹어야지요ㅠㅠㅠ


요즘 태국카레 좋아요. 맛있어요.

칼로리도 훨 낮구요. 엊그제 장보면서 태국카레 잔뜩 쟁여놨어요.


2019/07/19 - [Healty Life/키토제닉LCHF 식단] - 다이어트 카레 :: 태국 레드커리 만들기


이게 진짜 칼로리 거의 없는 카레인데, 완전 맛있어요.

이국적인 느낌도 나면서 카레니까, 일단 기본은 하는데, 이게 칼로리가 없어??할정도로 맛있는 태국레드커리입니다.


이걸 발견했는데, 골든카레 사먹을리 없지만...있는건 일단 먹습니다.


노란카레도 먹고싶은 날이 있을테니 또, 인도풍 카레를 사왔는데 그건 무슨 맛일까 궁금하네요.

카레는 언제나 기본은 한다는 생각^^



일본 골든카레 성분


칼로리가 은근 엄청 높아요. 물론 다이어터가 아닌 분들은 상관없겠지만...

저는 고형카레 좋아해서 포기하지 못했는데, 이제 칼로리가 정말 반의반으로 줄어드는 태국카레 먹으려구요!!!

MAESUPEN 레...


저렴하고 맛나요!!!



1개 다 뜯어서 넣어줄꺼에요.


달다리 6개와 야채 잔뜩인데 이정도는 써줘야죠!!ㅎㅎ


보통 1개당 1인분이라고 생각하면 되지만 좀 더 진하고 꾸덕하길 원하면 1.5개정도 추천드립니다.

저는 1.5개 좋아요...


둘이서 먹으면 3개 이상은 넣어줘야 제맛이죠.



녹기 좋으라고 4등분으로 나눠서 넣어줍니다.



한 팬 가득 카레카레..


여러분 불 조심하세요. 저 엊그제 기름에 손을 좀 많이 데였어요ㅠㅠㅠ

기름 자국이 얼룩이 덜룩이해져서 하루종일 밴드신세...ㅠㅠㅠ


항상 조심해서 요리하시길 바래요!!!



고운 비주얼의 골든카레

정말 향도 좋긴 좋아요..!



닭고기 폭탄 정말 이정도면 고기볶음 수준 아닌가요?


제가 하는 다이어트가 키토다이어트라...고기 많이 먹거든요

그래서 고기를 좀 많이 많이 넣었어요.


이 골든카레는 키토에는 별로 좋지 않은 것으로 결론이 낫습니다..ㅎㅎ

그냥 일반카레인걸로ㅠㅠ



밥은 아주 조금. 카레 많이 고기 많이 주세요.



#닭고기카레 #닭카레 #닭고기카레만들기 #닭카레만들기 #닭카레볶음 #닭고기카레라이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