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y Life/주말요리

쯔유로 초간단 요리 :: 간장 양파절임 소스 만들기

지금여기행복 2019. 8. 26. 15:19
반응형

쯔유로 초간단요리

간장 양파절임 소스 만들기

아주 쉽고 간단하게 이렇게 맛있는 양파 간장 조림을 만들 수 있어요.

정말 초간단 간장양파절임 만들기에요.


오늘은 요리라고 하기도 민망한 간장 양파절임입니다.

양파절임을을 찾아봤는데 넣어야할 것들이 은근 많고....시간이 오래걸리는 것들이 대부분이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그냥 집에 있는 쯔유를 넣어서 먹어봤더니 왠열 너무 맛있는거에요.

쯔유는 간장베이스인데 이것저것 조합이 되어있는 간장이여서 우동말아먹거나 모밀 말아먹어도 엄청 맛나요

엄지척

그냥 모밀 면 찍어먹어도 맛있거든요ㅎㅎ

그래서 지난번에 연어장 담글때도 뭐 넣고 넣고 에잇 귀찮아 하면서 쯔유만 투척했는데 JMT

쯔유 이거 만능간장이에요.

초간단 양파 간장 절임 만들기 준비물

쯔유와 양파

끝이에요...ㅎㅎ

양파를 먹기 좋게 자릅니다.

 

그리고 쯔유 투척 끝이에요.

 

오래 기다리시않아도되요. 한 30분정도면 충분합니다.

밥 딱 눌러놓기 전에 양파부터 썰어서 쯔유에 담궈놓고 밥 다되면 드시면 되어요.

양파 짜르고 쯔유 넣고 끝....

요리라고 하기에는 좀 민망한데, 맛있어요. 진짜에요.

그리고 숙성된 양파절임 좋아하신다면 그냥 이대로 냉장고행...하시고 숙성시켜서 드시면 됩니다.

몇일된 것도 먹어봤는데 그거는 그거대로 맛있고 금방한거는 금방한거대로 맛있고 그래요.

 

요즘 김치를 잘 안 먹어서 그런가 아삭거리는거 먹고싶을 때 최고네요.

저는 잠시 외국 생활중이라

집에 있는 일본소스를 사용했는데.

요즘 한국 맛장이라고해서 이런 제품들이 나와요!!!

 

이거 먹어봤는데 맛나요!!!

엄마가 언젠가 남해 놀러갔다가 가져온 기억이 납니다.

약간 요리만능소스같은 느낌이라서 맛있는 간장 원하시는 분들은 홍게맛장 추천드립니다.

 

 

 

이게 거의 만들고 직후에요.

이렇게 30분정도만 숙성시키면 맛있어져요.

물론 그 이상도 좋습니다.

쯔유성분표

막 만들어먹은...언젠가 간장 양파절임

진짜 이거 거의 매일 먹는 최애음식ㅎㅎ

너무 맛있어요.

 

보통은 이렇게 그릇에 담어서 양파 반개정도를 썰어서 한번에 해서 한번에 다 먹어요...

저의 요리스타일이 그러한듯합니다.

거의 딱 먹을 요리밖에 안해요ㅎㅎ

냉장고행 하는 반찬도 거의 없습니다. 그냥 그 자리에서 땡!하는게 대부분이에요.

이 날은 감바스와 함께 먹었나보네요.

좀 막 자르긴했지만...쯔유가 잘 스며들라고 그러했습니다...ㅎㅎ

꼭 해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어요.

 

아 그리고 연어장도 진짜 맛있어요. 너무 간단한데 맛있어요.

2019/07/27 - [Healty Life/주말요리] - 쯔유요리 :: 초간단 연어장 만들기

 

그리고 연어요리도 참고해주세요. 완전 초간단 연어장 만들기입니다.

이거랑 똑같은건 함정...이지만 약간의 추가되는 재료가 있답니다.

 

어제도 연어사왔어요. 또 해먹을꺼에요.

그리고 저렇게 연어장 담궈서 구어먹어도 맛나요.

연어간장구이라고 할까요?

 

쯔유 간장요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