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y Life/주말요리

통삼겹 베이컨 로제 파스타 만들기

지금여기행복 2019. 10. 27. 14:30
반응형

통삼겹 베이컨 로제 파스타 만들기


오늘의 주말요리는 로제파스타입니다.


원래는 새우&바지락으로 만들어볼까하다가 급 통삼겹으로 변경!!!


정말 간단하고 맛있는 파스타를 만들 수 있었어요.



<통삼겹 로제 파스타 준비물>


올리브오일

스파게티면

로제 소스

통삼겹 베이컨

마늘, 양파


이렇게 준비를 하시면 바로바로 10분컷 로제파스타를 만들 수 있어요!


오늘 아침에 쿠팡에서 배달 온 따끈한 아이들로 만들어보았습니다!


사러가기 귀찮고 혼자 먹을꺼고.....해서 쿠팡프레시를 이용하면 정말 좋아요.

다른 마트들에서도 시키지만 딱 그 시간에 집에 있어야하는 불편함이 있는데

아침 시간에 놓고 가니 저는 그게 제일 편했어요.


물론 당연히 저의 사비로 구입해서 먹고있습니다^^



10분 컷 파스타를 만들기 위해서 제일 먼저 할 일은 파스타를 삶아주는 일입니다.

7분 타이머를 맞춰두고 삶아주세요.


8분도 좋아요! 그리고 다른 모양의 파스타를 사용하시면 뒷면에 시간을 꼭 확인하시고 삶아주세요!

모양에 따라서 삶는 시간이 다르더라구요.



양파와 마늘을 손질한 후에 올리브유+마늘을 볶아줍니다.

향이 살짝 나게 약불로 볶아주세요. 강불로 하면 타버리더라구요ㅠㅠㅠ



오늘의 주인공은 통삼겹 스테이크입니다.

저는 베이컨을 찾아가 찾게 되었어요.



뒷면에는 오븐, 에어프라이어, 팬에 조리하는 방법이 나와이어요.

300그람 용량이라 양이 많아요.

저도 한 1/3정도만 먹었어요.


파스타하는데 베이컨이 100그람이면 충분하고 많은 편이라고 생각해요.



페퍼!

윗쪽에 이렇게 향신료가 뿌려져있는데 향이 엄청 강하고 그러지않아요.



옆면은 통삼겹 그대로



잘라주세요.

저는 한 0.5미리로 잘라서 따로 후라이팬에 구어서 윗쪽에 올려먹는 용도

그리고 잘게 잘라서 파스타 풍미를 올려주는 용도로 썼어요.



이렇게 잘게 잘라서 파스타에 넣어줄꺼에요.



마늘로 향을 냈으면 손질한 양파와 베이컨을 넣고 볶아주세요.



아무것도 안 넣고 그냥 볶았는데 윗쪽의 향신료들이 이렇게 나와서 맛있어보이는 느낌!!!!

다른 간을 하지 않아도 충분히 맛있어요.



잘 볶아졌으면 로제파스타 넣어주기



뭐든 듬뿍 넣어주는 것이 제맛!!!!


그리고 아래의 양파와 베이컨과 잘 섞이게 저어주세요.


그리고 파스타 다 삶아졌다는 알람이 울리면 파스타 넣어주고 1~2분정도 살짝 더 끓여주세요.



정말 쉬운 통삼겹 로제 파스타 만들기


제가 하는 일은 그냥 조합하는 일만 했네요...!!!

소스는 맛이 이미 보장되어있어서 무슨 맛인지 말을 안 해도 알 것같은 맛이에요!!!



통삼겹을 구어서 데코해주기


두툼한 통삼겹을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 걸어두었어요!!!

밥이랑 먹어도 맛있을 것같아요.


얇은 베이컨이랑은 씹는 느낌부터 다른 통삼겹이에요!




주말 요리로 정말 좋아보여요!!!


#통삼겹 #통삼겹베이컨 #통삼겹파스타 #베이컨파스타 #베이컨로제파스타 #10분요리 #로제파스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