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y Life/주말요리

풀무원 얇은피 만두

지금여기행복 2019. 10. 26. 12:20
반응형

풀무원 얇은피 만두


풀네임은

풀무원 얇은피 꽉찬 속 김치만두

풀무원 얇은피 꽉찬 속 고기만두


이름 그대로 얇은피+꽉찬 속 만두랍니다!!!


인스ㅌ에서 봤는데 어떤 맛이지 하고 먹어봤지요!!!


요즘은 고기가 왜케 먹기가 싫은건지. 약간 질렸나봐요.

요리도 하기싫고해서 맨날 곰탕에 밥 말아먹으니까 동생이 요즘 왜 그렇게 먹냐고..ㅋㅋㅋ

다이어트는 포기했냐구^^;;


귀찮귀찮아서 어제도 곱창볶음 사먹고 오늘은 일어나서 만두 쪄먹었네요!!



6개를 먹었는데 이걸로 충분히 1끼가 될 정도로 배불렀어요!



풀무원 얇은피 고기만두와 김치만두


저는 반반 좋아해서 치킨은 무조건 반반이구...^^

만두도 종류는 2가지는 먹어야 직성이 풀려서 항상 이렇게 구입하는듯해요.


고기만두 먹으면 김치만두 먹고싶고 김치만두 먹으면 고기만두 먹고싶고 그러지않나요??




국산 생 돼지고기 그리고 무첨가!!!

그래서 다른 만두들보다 싸다, 이런 느낌은 없었어요.


이 때 바로 옆에 있는 만두가 2키로에 1만원 이러는데 이건 1키로에 1만원

거의 가격이 2배 차이 나는거잖아요??

그런데 옆의 만두 평을 보니 그냥 양만 많다~이런 평이 많아서 음식은 맛있는거 먹어야지 하면서 시켰어요!



에어프라이어에도 조리가 가능하네요!

요건 찐만두도 군만두도 아니고 다양하게 조리가 가능한 만두입니다.



만두국도 해먹고 군만두도 해먹고 다양하게 해먹을 수 있는 제품이에요!!

1키로 그램의 용량이라서 양은 많다고 느꼈어요.


또 너어무 많이 사놓으면 냉동실에 방치되는 경우가 있잖어요..ㅠㅠ



전자렌지에도 돌려먹을 수 있어요.



냉동상태에서는 이렇게 생겼어요.



냉동만두지만 고퀄리티 만두

저는 쪄먹었는데 아래 사진으로 보세요!



찌면 이렇게 된답니다!!!

정말 예쁜 만두가 되었어요.


그리고 저는 간장을 찍어먹지 않았는데도 충분히 간이 된다고 생각했어요.

이건 입맛에 따라서 다르니 드셔보시고 간장에 찍어드세요...!



윤끼좔좔 김치만두

저희 집에서 자주 사먹는 시장 김치만두가 있는데...그거 이제 안 사먹어도될듯해요.


요즘 만두 퀄리티가 정말 좋아지네요!!

비비고 만두도 맛있잖아요...ㅎㅎ




고기만두, 저는 쿠팡에서 구입했어요.


고기만두는 로켓프레시같지만 로켓배송상품이라서 프레시제품과는 따로 오더라구요!

그리고 10월 13일쯤에 로켓배송 3만원 이상 구입 5천원 할인을 했었어요.

그래서 더더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자꾸 빨리 오는거에 익숙해지니까 막 2일이상 기다리는 택배는 시키기 싫어지는 빨리빨리 족입니다..ㅎㅎㅎ


그리고 저는 이 제품은 저의 돈으로 구입했어요.

협찬 받은 것은 아니지만 제가 첨부한 구매링크를 통해서 제품을 구입하신다면 저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나와요.

물론 구입을 안 하신다면 읍써요~~ㅎㅎ


저는 제가 먹어보고 좋은 제품들을 추천하는 편이에요!

제가 자주사용하는 제품 꾸준히 먹거나 쓰는 제품들을 추천해요^^


풀무원 얇은피 꽉찬속 고기만두 (냉동), 1kg, 1개





김치만두도 너무 맛있어 보이죵?

간도 잘 맞고 맛있었어요. 김치만두는 간장이랑 잘 안 어울린다고 생각해서 간이 잘 되어있음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저는 간이 잘 맞는다고 생각했어요.


몰랐는데, 저는 안 달고 안 짜게 먹어서...다른 사람보다가 맛을 좀 강하게 느낀다는 점을 참고해주세요...!!ㅠㅠ




#풀무원 #풀무원얇은피만두 #풀무원만두 #냉동만두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