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y Life/주말요리

마라룽샤 마라롱샤 만드는법 먹는법

지금여기행복 2020. 2. 12. 09:30
반응형

마라룽샤 마라롱샤 만드는법 먹는법

생각보다 엄청 쉬운 마라롱샤 만들기

그리고 먹을 것이 별로 없다는 것은 대 함정


마라롱샤는 매운 중국식 가재요리라고 생각하면 쉬울 것같아요!!!

마라맛이 나서 생각보다 매운 맛이 강했으나

가재만 먹으면 향신료 향만 나서 먹기가 어렵지 않았어요.




잡혀온 가재들

살아있는 놈들로 데려왔어요.


이게 이정도 먹으면 간에 기별도 안가는 정도..입니다.

한 1키로는 사다놓고 먹어야 좀 먹었다싶은 그런 느낌


이렇게 먹음 딱 1접시 정도 나오는데 술안주 정도 양이에요.



전 간단하게 바로 소스 활용했습니다.

마라소스를 집에서 만들 수는 없으니까요!!!ㅎㅎㅎ


2019/07/22 - [Healty Life/주말요리] - 마라탕 만들기 :: 하이디라오 홍탕 토마토 훠궈소스 비교


마라탕 만들기도 있어요.

요즘 집 밖에서 마라탕 먹기 겁나니까

마라탕은 집 안에서 먹어요.!!!


마라 맛에 빠지신 분들이 은근 많더라고요.

그런데 요즘 집 밖은 위험하니 소스를 활용해보세요.


생각보다 맛있어요!!!!



은근 맛있었던 소스에요.

마라소스는 마라향이 많이나야 좋더라고요.


저도 향신료를 잘 못 먹는 편인데

향신료만 걷어내고 먹으면 됩니다.



그리고 요리법은 매우 간단해요.

새우 해감을 열심히 시키고

마라+새우를 합쳐주면 그만에요.


그러나 저는 새우를 아주 살짝 20초 정도 데쳐서 볶아주었어요.

해감을 많이 못 시켜서요...ㅠㅠ



정말 암 것도 않 넣고

새우와 소스만 넣었는데 맛있는 마라롱샤가 완성되었답니다.



해감 시간을 빼면 10분도 안 걸려요.

소스의 위대함입니다.



마라롱샤 먹는법


이것은 가재입니다.

그래서 거의 꼬리부분만 드시면 됩니다.


작은 랍스라처럼 생겼어요.

그래서 꼬리부분만 벗겨서 드시면 되어요.

머리는 그냥 장식용?입니다.



밥으로 배채운 마라룽샤



머리는 허구일뿐


새우는 정직한 아이에요.



랍스타 꼬리와 다를바가 없어요.

그냥 좀 많이 작을뿐이죠.



이렇게 까서 드시면 됩니다.


마라향이 솔솔나서 맛있어요.


많이 드시고싶다면 많이 주문하세요!!!

먹을게 많이 없는 가재들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