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y Life/주말요리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만들기

지금여기행복 2020. 4. 10. 11:41
반응형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만들기


아보카도

명란젓으로 만드는

간단 요리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만들기


명란젓이 짭쪼름하고 식감도 재미있어서

다른 간 하나도 없이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후숙이 잘 된 아보카도!


아보카도를 얼마 전에 사와서

2개를 후숙해서

1개는 과카몰리를 해먹고

1개는 반반 나눠서 명란 비빔밥과

낫또 비빔밥을 해먹었어요!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아보카도의 부드러움과 짭쪼름한 명란젓이 잘 어울리는 조합이었어요.



재료준비


아보카도

명란

계란


아주 간단한 재료에요!


아보카도는 반개

계란은 1개

명란젓은 1쌍을 사용했어요.



오늘 구매한 명란젓



이렇게 2개가 한쌍이더라고요.

중간을 갈라서 알만 꺼내서 사용할꺼에요.


겉은 먹지않을꺼에요!



한쪽에 큰 한 숟가락으로 나오네요!



밥 위에

계란 후라이 얹어주고

명란도 얹어봅니다.


요리라도 할 것도 없는 수준이여서

재료만 준비되면 후다닥 만들 수 있어요.



아보카도는 껍질을 까서 준비해줄꺼에요.

후숙이 잘 되면 껍질이 잘 까져요.



그리고 칼로 잘라줄때는 아보카도가 들러붙지 않게

주의해서 잘라주세요.



아보카도를 그릇으로 옮길 때는

칼로 옮겨주는 것이 좋아요.


거의 다 완성했어요.



윗쪽에 김을 뿌려줍니다!

맛에 엄청난 영향을 미치는 것은 아니고

데코에요..ㅎㅎ


조금 심심하잖아요.



옆으로 잠깐 보이는 낫또비빔밥



그리고 윗쪽으로 참기름을 잘 둘러서 먹으면

고소한 맛이 올라온답니다!!


명란젓으로 해먹을 수 있는 요리가 은근 많더라고요.


명란젓이 아직 많이 남았으니

도전해볼께요!



쓱쓱 비벼먹으면서

과카몰리하다가 남은 양파도 올려보고



채소도 조금 올려보고...ㅎㅎ


아보카도+명란+계란 조합도 좋고

양파가 들어가도 맛있고

채소가 들어가도 맛있는 비빔밥이에요!!


집에있는 것들을 활용해서 먹으면 좋죠.



그렇게 그렇게

맛있게 먹은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아보카도 낫또 비빔밥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다이어트 식단 느낌


오늘도 맛있는 것들 많이 드시고 행복하세요.


#아보카도요리

#아보카도명란비빔밥

#명란비빔밥

#아보카도비빔밥

#아보카도명란비빔밥만들기

#명란비빔밥만들기

#아보카도비빔밥만들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