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y Life/키토제닉LCHF 식단

저탄고지 다이어트 간식 :: 입이 심심할 때는 쥐포

지금여기행복 2019. 6. 10. 04:30
반응형

저탄고지 다이어트 간식

입이 심심할 때는 쥐포


다이어트를 하면서 꾸준하게 식단을 엄청 엄청 잘 지킬 때도 있지만

스트레스가 심해지거나...할 때 입틀막 할 제품들이 필요하잖아요ㅠㅠㅠ


과자 먹고싶을 때는 돼지껍데기 과자를 먹구요.

그리고 뭔가 짭짤하니 씹고싶은 것이 땡길 때!!!


바로바로 쥐포를 추천합니다.


후라이팬에 요리조리 구어서 드시면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노릇노릇 구어서 넘나 맛나보이지 않나요?

하나하나씩 집어먹다보면 어느 순간 순삭.....


네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는 그런 경험

뱃속에 있습니다.



다이어터러라면 당연히 당연히 뒤를 보셔야지요.


이 제품은 탄수는 0 설탕도 0인 제품입니다.

프로틴과 콜레스테롤이 높네요.

그리고 소금도 들어가있습니다.


이 정도면 저탄고지 간식 합격맞나요?ㅎㅎㅎ


그리고 또 쥐포를 고르실 때 진짜 고기가 얼마인지 꼭 확인하셔야해요.

제가 쥐포도 쭉 둘러보니 이 제품이 쥐치가 92.5프로 들어간 제품이에요.


당연히 생선살이 많은 것을 드시는 것이 좋겠죠?

오뎅을 드실 때도 마찮가지!!!


마트오뎅은 진짜 밀가루반 생선반이 많습니다.

어육이 90프로 이상 든 제품을 꼭 찾아서 드세요!!!



건강과 다이어트에 모두 도움이 됩니다.

쥐포는 사실 다이어터 외에도 누구나 먹어도 맛난 간식이잖아요~

건강하게 드세요.


아님 이런 오족!!ㅎㅎ

오징어 다리입니다. 이런 제품도 좋을 것같아요.

오징어 다리가 91프로인 제품이네요.


한국가면 꼭 먹어보겠습니다.



쥐포는 2분 요리..ㅎㅎㅎ


어제 쥐포 다 먹었어요. 또 사먹을꺼에요.



저는 2개 꺼낸줄 알았는데 뒤집어보니 반개가...들어있어서

몽땅 구어먹었습니다.


컴터하면서 하나씩 주어먹음 꾸르맛


다이어트 입틀막 간식으로 좋아요~~

간단하게 어디서든 구할 수 있구요.


우리 모두 다이어트 성공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