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y Life/키토제닉LCHF 식단

다이어트 요리 :: 대패삼겸살 비빔밥

지금여기행복 2019. 6. 16. 07:10
반응형

다이어트 요리

대패 삼겹살 비빔밥


대패 삼겹살은 냉동으로 집에 항상 있는 고기 중 하나입니다.

혹시나 집에 생고기가 떨어졌을 때 대체하기 아주 좋은 제품이에요~


사실 어..........재료가 없네하면서

막 옆에 눈에 띄는 라면을 먹고픈 충동이 생기기마련이니까요.


이 대패 삼겹살 비빔밥은....

모든 다이어터에게 좋은 요리이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이케 너어무 맛있게 생긴 비주얼입니다.



대패를 1키로 구매해서 보통 300그람내외로 3등분해서 보관해요!!!

한끼에 300그람은 먹어줘야죠~^^



그리고 별다른 간없이 후라이팬에 구어줍니다.


대패의 매력은 빨리 익는다 아니겠습니까ㅎㅎㅎ


그리고 야채를 먹고싶은대로 준비해주시면 거의 완성



저는 양상추와 파프리카 그리고 조금의 다른 야채들을 준비했어요.


위에 올려진 소스는 특제소스 아보카도 쌈장입니다....ㅎ


아보카도 고추장 만드는방법이 정말 많더라구요.

저도 이것저것 보면서 조합해서 만들어보았습니다.


보통은 아보카도 2알

까나리 2스푼

소주 반스푼

소주 톡톡

애사비 1스푼

토마토소스 또는 고구마 으깬것, 단호박 으깬것

(약간의 단맛이 나는 것을 넣어주면 더 맛나요)

고춧가루 3스푼


이런식으로 만들어줍니다!!!

요즘 액젓을 활용한 요리를 많이 하는데 액젓들어가면 뭔가 한국의 맛이 나는듯해요.


오늘도 콩나물 무침해먹었는데...

액젓이랑 고춧가루 참기름만 넣었는데도 맛났어요.


저는 맨날 무슨 고추장이 아니라 된장처럼 만드는게 함정이지만

그래도 맛있어요.


저희 집 탄수인께서....쌈장 안드시고 이게 더 맛있다고 먹어요.

이거 먹고 쌈장 먹으면 약간 설탕덩어리 맛같거든요...ㅎㅎㅎ

고급진 맛입니다.

(이번에 닭표소스 넣어서 만들어보려구요...뭔가 맛있을 것같은 느낌적이 느낌)



아보카도 고추장 아니고....쌈장ㅎㅎㅎ

생각보다 맛나니 만들어서 드셔보세요.



고기랑 야채



밥은 50그람정도 넣어서 먹을꺼에요...!!!


이렇게 비벼먹으면 진짜 비빔밥같고 맛있어요.



비비다가 양념이 부족한듯하여 더 넣고~~

야채는 좋아하시는 야채넣어드세요!


마무리는 애사비+나랑드 최고입니다..


나랑드 없으면...제가 이런 식단을 버텨낼 수 있었나싶어요.

사실 저탄고지 식단이 저에게는 좀 느끼한 편이거든요.

하지만 우리에겐 애사비와 나랑드가 있으니 이겨낼 수 있어요!!!!

ㅎㅎ



건강해지는 조합 애사비와 나랑드


#다이어트요리 #다이어트비비밥 #대패삼겹살 #대패삼겹살요리 #대패삼겹살비빔밥 #대패비빔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