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y Life/주말요리

냉장고 속 재료 요리 :: 집에서 밥 피자 만들기

지금여기행복 2019. 6. 12. 07:08
반응형

냉장고 속 재료 요리

밥 피자 만들기


오늘은 이번 주말에 해먹었던 냉장고 속 재료 비우기

밥 피자입니다.


식은밥과 자투리 햄, 새우 야채로 요리했어요.



그런데도 너무 맛나보이지 않나요?ㅎㅎ


요리시간도 거의 15분?

짧은 시간에 간단하게 요리할 수 있어요.



저는 밥 피자로 만들었지만


토마토 소스와 밥, 재료들을 다 볶아서 위에 치즈를 올리면

토마토 치즈볶은 밥이 될 수도 있겠네요.


오늘의 준비물은

토마토소스(꼭 필요함)

냉장고 속 남은 재료(햄은 꼭 넣어주심 좋아요)

(저는 ->햄, 새우, 미트볼, 양파, 파프리카)

올리브유


이렇게 준비하심 될 것같아요.


냉장고 속 남은 재료는 다른 재료들도 가능합니다.

막 볶음 해먹고 남은 것들도 넣으면 좋을 것같아요.


정말 퓨젼...ㅎㅎ



밥과 토마토 소스 슥슥 데워주세요.


토마토소스+치즈는 우리가 아는 피자맛을 내는 것같아요.

요즘 도우없는 피자도 자주해먹는데 토마토 소스와 치즈만으로 충분합니다.


오늘의 베이스는 밥입니다.



그리고 남은 재료들을 올리브유 두르고 슥슥 볶아주세요.

따로 간을 해주지 않아도 햄이랑 미트볼이 들어가서 간이 되더라구요!!!


고기피자도 만들어봤는데, 남은 고기도 있으심 넣어주셔도 좋아요.



토마토와 밥을 데운 것을 접시에 깔아줍니다.



그리고 냉장고 속 재료들을 볶은 것을 얹어주세요.

벌써 뭔가 다 완성 된 것같지 않나요?



정말 별거 없쥬.......

스팸이 있었음 더 맛있었을 것같아요.



그리고 위에는 모짜렐라치즈와 체다치즈를 양껏 뿌려주세요.

저는 치즈치즈를 매우 사랑함으로 거의 반이 치즈인듯.....뿌려줍니다ㅎㅎ



그리고 렌지에 3분정도 돌려주심 완성!!


안에 재료가 다 완성되어있기때문에 치즈가 녹을 시간정도만 데워주세요.

집에 있는 렌지의 전력량에 따라서 조절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맛난 피자피자

밥 피자가 완성


피자같은 비주얼 맞죠?ㅎㅎㅎ


맛도 피자랍니다.


요즘 이런식으로 피자를 해먹으니 따로 피자를 안 사먹어요!


집에서 한게 치즈도, 토핑도 훨 많아서 맛나요.



밥이랑 같이 있으니 토마토 볶은밥 같은 비주얼


준비시간이 아주 짧은 요리이니...쉽게 해드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요기서 밥을 빼고 토마토 소스만 깔고 위에 재료 넣고 치즈 올리면

맛있는 다이어트 키토피자도 완성!!!!


또는 아래 밥대신 차전차피+아몬드 빵을 넣어주셔도 좋아요.

고구마도 좋구요.


그냥 좋아하시는 재료로 막 만드셔도 생각보다 맛있게 완성됩니다.

모두 토마토소스 덕분인듯~^^


토마토소스는 스파게티 소스를 쓰셔도 좋아요.

직접 만드시면 더 좋지요.



요런거 쟁겨두고 만드시면 요리가 훨씬 쉬워질듯해요.

토마토 소스 들어간 요리치고....맛없는 요리가 없더라구요.


요즘 리얼 토마도+케찹으로 소스 만들다가 토마토소스 맛보고

갈아탔습니다ㅠㅠㅠㅠㅠ


요 토마토 소스가 아주 핵심재료입니다~~~


#밥피자만들기 #피자만들기 #집에서피자만들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