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y Life/키토제닉LCHF 식단

다이어트 소스 추천 :: 슈가 프리, 칼로리 프리 :: 비비큐 소스

지금여기행복 2019. 7. 12. 01:25
반응형

다이어트 소스 추천

슈가 프리, 칼로리 프리 비비큐 소스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다이어트 중이라서...소스를 끊은지 좀 되었습니다.


저의 포스팅을 훑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샐러드에 소스가 없으며....

고기는 소금, 후추를 간 해먹는 일상을 근 3달 넘게 보내고 있는데 광명이 찾아왔네요~~~


칼로리프리는 제로콜라만 있는줄 알았더니 비비큐 소스에 칼로리 프리라니

하....이런 신세계


우리 함께 소리질러~!!!!


아마존 검색을 하면서 많이 보던 아저씨가 마트에 있길래~~

역시 아직은 아마존의 식료품은 마트만 못하다 생각을 했습니다.


아마존에서 개당 7달러? 이런 식으로 파는데 요기는 반값이었거든요

(미국 월마트입니다)


그래서 또 폭풍검색하니 쿠팡에는 2만얼마 이런식으로 나오는거에여ㅠㅠㅠ

슬픔슬픔

이거 2만원주고 먹기에는 좀 슬프다 싶었어요...


원래 쿠팡직구로 6천원대에 풀린 상품이었는데 현재 품절


그래서 또 다른 대안으로 찾으러 헤매보았습니다.



30그람에 10칼로리!!!!!!

완전 착한 착한 칼로리 아닌가요???

슈가 프리이며, 탄수화물이 2그람정도 들어있네요.


이정도면 아주 굳굳굳 칭찬할만한 소스

하지만 비싸당..ㅎㅎ




그리고 소스를 이것 저것 보다가~~~텍사스 바베큐 소스

이곳은 텍사스니까......텍사스 바베큐소스를 굉장히 많이 판매하는 편?

다른 주에 안 살아봐서 다른 주에도 이렇게 파는지 모름ㅠㅠ


쨋든 어떤 마트를 가도 굉장히 다양한 브랜드 제품의 텍사스 바베큐 소스를 파는데

지금 집에는 가루로 뿌려먹는 제품을 먹고 있었어요...ㅎㅎ


그래서 별 생각없이 그냥 당연히 뒷면을 봤는데

성분이 너무 좋은거에요!!!



아니 이건 슈가프리도 아닌데 왜......위에꺼랑 다를께 뭐야 싶더라구요...

그냥 텍사스 바베큐 소스일뿐인데


26그람에 10칼로리!!!

그래서 저는 이걸로 또 하나 집어오고 텍사스 바베큐는 폭풍 검색해봤지만 직구 사이트에도

우리나라 사이트에도 잘 팔더라구요.


약간 독특한 맛이고 한국사람들도 분명 좋아할 맛인데....인기가 없어서 이것도 패스ㅠㅠ



이건 좀 비싼?마켓에 갔다가 집어온 제로슈가 소스!!!

이 때까지만 해도 저는 슈가프리 소스만 있는줄 알았습니다...


그리고 이건 집에 데리고 와서 함박스테이크를 해먹었습니다...!!


그래서 저의 추천 소스는 이 소스입니다.



무려 칼로리 프리 소스입니다.


칼로리 프리!!!!!


이건 모든 다이어트에게 혁명 아닌가요??ㅎㅎㅎ


심지어 맛도 굿굿이라고 합니다....


미국 소스들이 한국인의 입맛에 조금 안 맞을 수 있는데....호불호가 많이 안 갈리고 맛있는 맛이라고 들어가셔서 후기도 읽어보세요.


요즘은 인터넷으로 물건 살 때 후기를 의존하게 되는 것이 현실이니까요

인터넷 쇼핑이 늘어나면서 그런 현상들이 생겨나는 것같네요.


저도 그래서 이제는 후추, 소금 생활에서 탈출해서...ㅎㅎㅎ

스테끼나 바베큐를 먹을 때 소스를 좀 뿌려볼까합니다...


맛있는 소스 맛있는 소스~~~

우리 함께 맛있게 먹으면서 다이어트해요~~!!



#다이어트소스 #다이어트소스추천 #슈가프리소스 #칼로리프리소스 #비비큐소스 #bbq소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