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y Life/주말요리

뜨끈한 만두전골 만들기 :: 몽촌반찬

지금여기행복 2019. 12. 7. 16:00
반응형

뜨끈한 만두전골 만들기

몽촌반찬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지면서 전골류 음식이 엄청 당기내요!!!!

그래서 이번에 만두전골을 만들어봤어요.


얼마전에 아이디어스에 가입을 했는데 만두전골이 세일하길래 냉큼 집어와서 먹어봤답니다...!!!


만들기도 너무 쉬운데 저희 가족 모두 너무너무 맛있다고 박추 치면서 먹었어요!

정말 또 생각나는 맛!



만두전골 지글지글!!



정말 맛있는데 제가 한 것은 넣고 끓이고...!!!

반조리 식품인데 이케 맛있네요!


왕만두전골!



배송은 아이스박스에 엄청 깔끔하게 왔어요.

육수도 꽝꽝 얼어있는거 보이시죠?!!



안쪾에 야채는 완전 얼지는 않았고 살얼음이 끼어있어요.



야채는 이걸로 충분하지만 저는 버섯이랑 고추같이 집에 있는 것들을 조금 더 넣고 끓였어요.



만두, 만두 안에는 당면도 들어있지요.




맛있는 비법은 바로바로 이 양념장이겠지요.

처음에 1/2만 넣고 끓이고 맛 보면서 넣으라고 하는데


저는 걍 다 넣고 고고했습니다.



어떻게 만드는지 자세히 나와있어요.



땡땡 얼어있는 육수부터 끓여줍니다.



그리고 야채와 양념장 넣기!



그리고 살짝 끓여준 다음에 만두와 당면을 넣었어요.



만두는 7개 들어있네요.



끓여주면 만두가 국물을 조금씩 흡수하면서 살짝 빨개져요.



총 조리시간은 한 20분정도 걸려요.

만두에 간이 많이 베이게 먹고싶다면 조금 더 요리하면 되겠죠?



당면과 만두

국물도 얼큰해서 진짜 완전 맛있어요.




안쪽에도 속이 꽉 찬 만두에요.


가끔 만두전골이 먹고싶다면 주문해서 먹을 것같아요.

오늘도 당연히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아이디어스에서 몽촌반찬 만두전골을 검색하면 나온답니다.

그리고 혹시나 가입을 안 했다면 추천인 NXU597을 적어주세요.

저는 처음에 가입할 때 추천인이 뭐야~하면서 가입했는데 추천인을 넣으면 1만원 쿠폰을 주고

안 넣으면 5천원 쿠폰...ㅠㅠ슬픔


여러분은 1만원 쿠폰을 받아가셔요.



저희 집은 둘이서 먹었는데, 2~3인분정도 양이에요!!!


4명 가족이라면 2개를 주문해야되지않을까싶어요.



뜨끈한 만두전골 드시고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세요!


#만두전골 #만두전골만들기 #몽촌반찬 #몽촌반찬만두전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