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y Life/주말요리

홈플러스 미국산 소고기 갈비살

지금여기행복 2019. 12. 23. 23:55
반응형

홈플러스 미국산 소고기 갈비살


오늘은 소고기 리뷰입니다.

오늘 엄청 맛있게 먹은 미국산 소고기 갈비살입니다.

미국에 있을 때는 맨날 미국산만 먹으니

미국산에 대해서 거부감이 별로 없어서

미국산, 호주산 구분 없이 사 먹고 있어요.


오늘은 미국산갈비살과 호주산 안창살을 구매해봤어요.



12월 23일에 구매하니 26일까지 유통기한이 되어있는게 옵니다.


오늘 리뷰할 미국산 소고기 갈비살이에요.



갈비살이라서 적당히 지방이 있어서 정말 맛있을 것같았어요.


오늘 기준으로 가격이 17900원이에요.

그리고 지금 소고기 3만원 이상 구매하면 3천원 할인

또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8천원 할인

이렇게 이것저것 다 해서 주문했어요!



600그람 단위로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맨날 온라인 몰에서 주문하는데

직접가서 사는 것과 다를 것이 없는

고기가 옵니다.

당연히 홈플러스에서 오니 똑같겠지요.


원하는 시간에 집 앞까지 배달해주니 넘 좋죠.

오늘 2~4시 사이에 배달을 받기로 했는데

갑자기 외출할 일이 생겨서

기사님께 전화해서 문 앞에 두고가심 좋겠다고 말씀드리니

문 앞에 두고 사진까지 찍어서 보내주셨어요.


아이스크림이나 녹는 것이 없고

신선식품이지만 겨울이라서

문 앞에 두고 가는 것도 괜찮았어요.


집에 5시쯤에 돌아올 예정이었거든요.



적당히 지방질이 있어서 맛있을 것같은 고기



침 넘어가나요.

실제로도 정말 맛있는 고기였어요.


연말 음식으로도 정말 손색없는 그런 고기에요.


홈플러스 미국산 소고기 갈비살입니다.


두툼하고 졸깃하고 질기지않고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같이 주문한 안창살보다 갈비살이 더 맛있었어요.

물론 개인차가 있을 수 있지만 저는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육즙 좔좔 소고기

오늘 호강했습니다.



핏기가 돌게 굽지는 않았어요.

지방질이 많은 것들은 오히려 완전히 구어줘야 맛있다는 말이 들어서요.

그런데 완전히 구었는데도 질기지 않고 맛있어요!



파김치, 김치와 함께 먹는 소고기

그리고 소고기는 기름소금이죠.

기름소금이랑 먹음

다른 양념이 필요없어요.


따끈한 밥에 올려먹음 더 맛나쥬


여러분도 맛있는 소고기 많이 드세요!!!


#소고기 #미국산소고기 #홈플러스소고기 #홈플러스소고기할인 #홈플러스미국산소고기 #미국산소고기갈비살 #소고기갈비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