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y Life/주말요리

쿠팡 프레시지 밀푀유나베 만들기

지금여기행복 2019. 12. 11. 16:49
반응형

쿠팡 프레시지 밀푀유나베 만들기


밀푀유나베가 유명해지면서부터 가끔 만들어보고싶었지만 엄두가 안 났는데

쿠팡 프레시피 밀푀유나베 키트로 만들어보았어요.


생각보다 어렵지않고 재료만 있으면 쉽겠다싶어서 다음에는 혼자도 만들어볼 수 있을 것같아요!


최근에 쿠팡에서 프레시지, 마이셰프같은 브랜드를 출시하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키트를 할인판매하고있어서

할인할 때마다 1개씩 1개씩 먹어보는 중이에요!!!



예쁜 모양으로 만들어지는 밀페유나베

밀푀유나베는 딱 이때가 제일 예쁘더라구요.

끓이기 시작하면 고기색이 갈색이 되면서 야채들이 흐물흐물해지면서

뭉개지는 느낌


그리고 생각보다 엄청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맛이 매운 밀푀유나베도 있고 사천식 밀푀유나베도 있어서 다음에는 다른 것도 먹어볼까봐요.



밀푀유나베 더 큰 버전이에요.

둘이서 먹기 딱 좋았어요.


둘이서 남기지 않고 다 먹고 설거지 했답니다.



2인분 20분 어렵지 않아요.


육수 만들기

재료 준비하기

재료담기

나베 끓이기


이 순으로 되어있고 그대로 따라했는데 어렵지 않게 완성할 수 있었어요.



20분 2인분 밀키트



안쪽의 재료는 이렇게 들어있어요.



제일 중요한 것은 소고기

밀푀유나베를 말다가 소고기가 조금 부족하여 좀 더 사놓을껄하는 아쉬움은 있었지만

가격대비 이 정도면 괜찮은 구성인듯해요.



육수만들기를 처음해놓습니다.

그리고 육수를 끓이는 동안 재료를 준비해주면 되어요.



목이버섯은 물에 불려두기



소고기는 핏물빼기를 했어요,



그리고 야채들을 풀어서 양배추, 깻잎, 고기 순으로 쌓아줍니다.


이게 모양이 예쁜데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어요.

왜 이걸 어렵다고 생각했을까싶어요.


배추가 커서 깻잎을 2개씩 사용했어요.



그리고 설명서에 감자수제비와 숙주를 깔라고 되어있었는데 왜 저는 칼국수까지 깔아야한다고 생각했는지....

칼국수는 나중에 다 건져먹고 넣어드시면 좋을 것같아요.




야채와 고기를 잘 말아주고 4센티 간격으로 잘라줍니다.



그리고 예쁘게 쌓아주고 육수를 넣고 끓여주면 완성이에요.

정말 하나도 어렵지 않게 20분만에 완성할 수 있었던 밀푀유나베입니다.


비주얼도 꽤 예뻐서 연말요리로도 좋을 것같아요.


겨울이니까 뜨끈한 국물요리를 드시고싶다면 밀푀유나베 추천



오늘도 쿠팡 프레시로 엄청 시키고...쿠팡중독인듯해요ㅠㅠ

안오는거 없고 금방오고 빨리오고 최고인듯

프레시지 더큰 밀푀유 나베, 965g, 1개


#내돈내산 #밀푀유나베



끓으면 이렇게 됩니다.

그리고 버섯은...집에 남는 것이 너무 많아서 추가추가했어요.



오늘은 맛있는 국물요리 밀푀유나베 만들기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밀푀유나베만들기 #쿠팡프레시지 #밀푀유나베만드는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