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y Life/주말요리

브런치 메뉴 :: 베이글 샌드위치 만들기

지금여기행복 2020. 4. 24. 14:11
반응형

브런치 메뉴

베이글 샌드위치 만들기




집에 햄과 치즈를 사두니

빵을 돌려가면서 샌드위치 해먹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푸짐한 아침이나 브런치로 좋아요!

이거 따로따로 나눠놓으면

미국인의 아침식사네?하면서

샌드위치를 만들었어요.


집에 달걀이랑 샐러드용 야채는 떨어뜨리지 않고

구입하고 있어요!!!


계란과 야채는 중요하니까요...

초록 야채는 의식적으로 안 챙겨먹으면

화장실에 문제가 생겨서

의식적으로 챙겨먹으려고 하고 있어요.



갈릭 베이글이에요!

구운 마늘이 겉면에 붙어있어요.


얼마 전에 마늘가루를 구매했다가

요즘 마늘 가루 뿌려서 고기를 열심히 구어먹고 있어서

갈릭 베이글을 구매해봤는데...


어니언베이글 느낌을 기대했는데

좀 별로였지요.


저는 개인적으로 어니언베이글이 더 맛있어요.



베이글 커팅기에요!

그냥 자르는 것보다 예쁘게 자를 수 있어요.

남편 분께서 코코 베이글 러버 시절에

구매해놓은 것

요즘은 가끔만 쓴답니다.



그냥 쓕 자르면 예쁘게 두동강 납니다.



베이글을 오븐에 살짝만 구어줄꺼에요.

들어가는 김에 토마토도 넣어줄꺼에요.


우리 엄마 매일 말하는

토마토는 열을 가해 먹어야해!

토마토는 기름이랑 같이 먹어야해!

하면서 자꾸....들기름이랑 같이 먹으라고

이게 무슨 맛이야..ㅠㅠ

하면서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그래도 토마토는 열을 가해서 먹는 것

오일과 함께 먹는 것이 좋다고해요!


생으로 토마토만 먹으면

몸에 흡수가 거의 안 된다고 하네요.



아주 살짝만 노릇해질 때까지 구워줍니다.

너무 많이 구으면 딱딱해져요..!



굽자말자 얼른 치즈 올려주기!


아니면 치즈랑 햄을 올려서

오븐에 살짝 더 들어갔다와도 좋아요.



오븐에 들어갔다오니

노골노골 잘 녹은 치즈



치즈 위에 햄

그리고 토마토를 올려줍니다.



그리고 계란도 올려주세요!

계란은 노른자를 다 익혀주는 것이 좋아요.

아님 터질테니까요...


터지면 지저분해져요.



야채도 가득가득 올려주세요!

이렇게 먹음 야채도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어요.

좀 예쁘게 올려줄껄 후회...



그리고 뚜껑을 덮어주면

베이글 햄치즈 샌드위치 


햄투는 잊지말아요.

햄투가 뭐나하면

햄 두개요....ㅎㅎ



단면 샷

자를 때는 한 면에 꼬치를 하나 끼워서 자르면

잘 자를 수 있어요!



햄, 치즈

토마토, 야채가 가득 들어간

베이글 샌드위치


브런치 메뉴로 어떤신가요?


저는 엄청 맛있게 먹었답니다!


#브런치메뉴

#베이글샌드위치

#베이글샌드위치만들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