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y Life/키토제닉LCHF 식단

키토제닉 다이어트 레시피 :: 고기 새우 가득 카레 라이스 만들기

지금여기행복 2019. 5. 31. 07:15
반응형

키토제닉 레시피

고개 새우 가득 카레 라이스 만들기


이 카레는 키토제닉 식단뿐만 아니라 그냥 모든 분들이 좋아할만한 카레입니다!!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감자, 당근이 들어간 카레를 좋아하지 않아요.

그래서 키토제닉을 시작하기 전부터 이런식으로 카레를 만들었는데 정말 맛있어요.


카레에 감자와 당근이 꼭 들어가야한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여기서 잠깐. 저는 이 때 그냥 일본카레를 사용했는데, 일본카레보다 태국카레가 당함류량이 훨씬 적어요!!!


아래 참고해주세요!!!


2019/07/19 - [Healty Life/키토제닉LCHF 식단] - 다이어트 카레 :: 태국 레드커리 만들기




레시피는 별거 없습니다.


고기 400g, 새우 큰거 7개, 양파, 파, 버섯, 양배추


고형 카레

(카레는 역시 고형 카레죠!)


고형 카레에도 어쩔 수 없이 탄수화물과 당류가 들어가있는 것이 사실이기때문에

저는 카레를 만들어서 고기에 벤 카레 간 정도만 먹었어요.


카레 전체를 푹푹 퍼먹는다면....안될 것같아요ㅠㅠ

카레 자체에 전분과 당이 있으니까요.


그래도 고기에 소스하는 정도로 먹으면 괜찮을 것같아서 만들어보았어요.

(다만 카레 과유 불급으로 국물을 넘나 많게 만든건 함정)



정말 저는 고기, 새우 그리고 안에 들어가있는 야채, 밥 조금만 먹을 것이기에!!!

고기와 새우를 엄청 넣어줍니다.

정말 고기랑 새우밖에 없구나~싶을정도로 넣어주심 되세요.



고기와 야채를 살살 볶아주다가 물을 넣고 카레를 풀어줍니다.


솔직히 고형카레를 먹은 이후로 가루카레는 잘 안 먹게 됩니다.

고형카레 너어무 맛있어요.



건더기 건거디가 엄청 많은 카레~!!

눌러붙지 않게 잘 저어주면서 만들어주세요.



저의 카레라이스 완성입니다. 밥은 50그람이 좀 안되는 양인듯해요.

정말 조금 펐는데...그 마저도 다 안 먹었어요.


앞쪽 분은...밥 많이 카레라이스 입니다.

키토인과 탄수인이 함께할 수 있는 식사


저는 소스를 매우 많이 만들었는데 소스를 퍼드시면 탄수 함량이 많이 높아질 것같아요.

고기만 건져드세요!!!


카레가 맛있기도 하지만 효능이 굉장히 많다는거 알고계시나요??

카레의 효능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넣어드려요!


카레의 효능



그리고 저의 키토식에는 초록 채소가 필수 필수

정말 매끼니 큰 쟁반에 쌓아서 먹는듯해요.


그냥 고기고기만 먹는 것보다 너무 건강하고 포만감도 오래가고 좋은 방법이랍니다.


야채는 탄수 계산하지말고 그냥 마구마구 먹는 것이 좋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그리고 함께 먹은 고깃국


소고기+간장+피쉬소스+파 이렇게 넣어서 그냥 끓여주면 완성입니다.

간만 잘 맞춰주시면 떡 없는 떡국마냥 드실 수 있어요!


국물이 먹고싶을 때 먹으면 좋아요. 칼칼하게 먹고싶다면 고추가루 투척하심 됩니다.



야채와 함께 얌얌이


오늘도 함께 키토다이어트 화이팅


#고기가득카레만들기 #카레만들기 #카레라이스만들기 #저탄고지다이어트 #저탄고지레시피

#키토제닉레시피 #키토제닉다이어트 #키토제닉다이어트레시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