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y Life/키토제닉LCHF 식단

그린커리 만들기

지금여기행복 2019. 8. 7. 07:22
반응형

그린카레 만들기


맨날 노란카레만 먹다가 요즘 다양한 커리페이스트로 레드카레도 먹고 그린커리도 먹어봅니다.

아래 사진은 노란카레와 다른바없어보이지만 맛은 달라요!!!

 

매콤함 맛+이국적인 맛이 추가에요. 뭔가 카레라고 느껴지지않을 맛인 것같기도 하구요.

저는 카레에 제가 좋아하는 야채만 넣자 주의라서.......감자따위 넣지 않습니다.

 

왜 카레에 들어간 감자와 당근은 맛이 없을까요??ㅠㅠ

개인적으로 카레는 고기가 반은 들어가야 JMT

닭고기 카레

인당 닭고기 2개씩 총 4개 넣고 만든 그린커리!

이 제품을 사용했는데, 이번에는 돼지고기를 넣어볼까하다가 뒷면에 피쉬&치킨이라고 되어있어서

어차피 닭고기도 있고 하니까 그냥 닭고기를 넣어봅니다.

닭고기는 언제나...닭다리죠ㅎㅎㅎ

가슴살 먹어본지가 언젠지 모르겠네유

야채는 넣고싶은 것을 넣으시면 됩니다.

저는 이렇게 준비했어요!!!

 

원하시는 야채+고기+카레페이스트=카레

먼저 숙주를 빼고 볶아줄꺼에요. 숙는 데쳐서 마지막에 넣어줄꺼랍니다.

다 볶아지면 그린커리 페이스트를 넣어분디ㅏ.

꾸덕한 느낌이라서 X처럼 보이는건 함정

그린커리인데 색이 완전 초록색은 아니고 누리끼리한 색입니다.

 

그런데 맛이 달라요!!!!


파는 그린커리 색이 나려면 시금치라도 갈아넣어주어야할 것같지만..

집에서 먹을꺼니까 그냥 먹는걸로 충분히 맛은 그린커리 맛이 납니다.!!!!

그린커리나 레드커리의 베이스는 코코넛 밀크가 들어가는데

코코넛밀크가 떨어져서ㅠㅠㅠ코코넛 파우더를 넣어주었습니다.

코코넛향이 필요한 곳에 풍미를 돋굴 수 있는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농축액같은 느낌이라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닭고기 투척

3개 넣었다가 좀 적은가싶어서 1개 더 넣어주었어요ㅎㅎ

인당 2개는 먹어야죠!!!

그리고 잘 끓여주시면 완성됩니다.

페이스트가 있어서 일반 카레 끓이는거랑 엄청 다르지않아요.

맛있게 먹어주면 그린커리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