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y Life/키토제닉LCHF 식단

저탄고지 간식 :: 키토 아이스크림

지금여기행복 2019. 8. 9. 06:14
반응형

저탄고지 간식

키토 아이스크림


집에서 별의 별 것을 다 해먹는다고 생각하는 요즘

아이스크림은 왜 해먹기 싫은 것일까...ㅎㅎ

 

여름인데 너무 덥다. 오늘은 무슨 41도 날씨 실화냐

다음주 내내 최고기온 40도 최저 27도ㅋㅋㅋㅋㅋㅋ

하하하하

맨날 아이스아이스한 생활이다.

 

뭔가 핫한 썸머인데 쿨 썸머인 느낌.

핫과 쿨은 정말 다른데 뭔가 잘 어울리는 느낌...

 

좀 전에 검색하다가 쉬운 아이스크림 레시피를 발견했는데 오늘 재료를 구매해서 해봐야겠다고 금방 다짐하면서 생각의 흐름대로 서술하고 있는 1인

노슈가에 3그람 크랍 아이스크림을 발견하고 데리고옴...

그리고 그냥 아이스크림도 사옴ㅋㅋㅋ

 

둘의 맛을 비교해봤는데, 이건 단독으로만 먹는걸로.

일단 아이스크림이 막 부서진다......ㅎㅎ

 

별로 달지않고 키토인들에게 아이스크림을 대체하는 것은 괜찮을만하나

원래 아이스크림을 상상하면 안되는 그런 맛

이거랑 같이 사온 벤앤제리 아이스크림 먹는데ㅋㅋㅋ

와 이건 다른 세상의 맛이구나 역시 설탕 엄지척 하면서 한입먹고

키토 아이스크림은 키토아이스크림인걸로!

 

아, 사진은 없지만 이거로 아보카도를 해먹어봤는데 그것은 맛있었다.

역시 커피

초콜렛칩 쿠키 아이스크림

쿠키는 많이 없고 초콜렛칩은 간가니 씹히고 아이스크림 자체는 바닐라느낌

 

다음에는 초코 아이스크림을 먹어볼까 생각중

75그람 당 12그람의 탄수화물이 들어있고

그 중 식이섬유2그람 알콜슈가가 7그람이 들어있다.

토탈슈가는 2그람!

키토 아이스크림

그래도 이거라도 있어서 행복했던 여름....!!!

키토 아이스크림 만들어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어요. 최고에요.

와 이건 진짜 대박

 

크림치즈 2 : 샤워크림 1 : 생크림 1 다 섞어주시고 스테비아 한 꼬집

그리고 블루베리, 산딸기 넣어서 갈아넣어서 만들었어요!!!!!!

완전 대박

 

그리고 얼려서 먹었는데 그냥 아이스크림이에요. 아이스크림!

이건 솔직히 누가 먹어도 맛있는 집에서 아이스크림 만들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