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y Life/키토제닉LCHF 식단

집밥 반찬 :: 베이컨 양배추 볶음 만들기

지금여기행복 2019. 8. 10. 07:45
반응형

집밥 반찬

베이컨 양배추 볶음 만들기


아주 쉽고 간단한 집밥 반찬 만들기

베이컨 양배추 볶음 입니다!!!!

밥이랑 먹으면 꿀맛!

맵지 않아서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반찬이에요.

고기와 야채가 함께 들어가 있으니 더 좋겠죠?

 

양배추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랍니다.

준비물은 베이컨과 양배추

그리고 굴소스로 간을 해줄꺼에요!!!

 

베이컨이 이미 짭쪼름해서 많은 간을 하지 않아도 충분히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결이 살아있는 베이컨!!!ㅎㅎ

두꺼워보이지만 얇게 썰어져있는 제품입니다.

종잇장처럼 얇지는 않고 적당히 얇게 씹는 맛은 중요하니까요!!

그리고 기름을 둘러주고 베이컨과 양배추를 그냥 같이 넣고 볶아줍니다.

양배추가 살짝 숨이 죽으면 굴소스 1스푼을 넣어주었어요.

베이컨에 간이 잘 되어있어서 굴소스 한스푼으로도 충분하게 맛있었어요!!!

 

굴소스는 굴함량을 꼭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중국소스는 저렴하지만 굴함량이 진짜 진짜 떨어져서 거의 설탕덩어리와 비슷하답니다....ㅠㅠㅠ

1~2천원차이니 좋은 제품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굴소는 볶음용으로 거의 만능소스에 가까워서 감칠맛을 내주고싶은 곳에 살짝씩만 넣어주셔도 너무 좋아요ㅎㅎ

집에 꼭 있는 소스류 중 1개입니다!!!

실온보관이라 2~3개씩 쟁겨놓고 사용중이에요ㅎㅎ

 

맛있는 집밥 반찬

베이컨 양배추 볶음

짜잔 완성!!!!

완전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맛도 진짜 감칠맛에 살짝 짭짤하면서 고기맛에 굿

오늘 집밥 반찬은 베이컨 양배추 볶음으로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