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y Life/키토제닉LCHF 식단

저탄수화물식단 :: 또띠아 만들기

지금여기행복 2019. 11. 5. 09:30
반응형

저탄수화물식단

또띠아 만들기


최근에 정말 저탄수화물 다이어트가 인기를 얻고 있는 것같아요.

그래서 그런가 이런 밀가루 대체품들이 많이 나오고있어요.


또띠아 정말 맛있는데....밀가루가 많이 포함되어있어서 먹을 수 없었는데 또띠아도 저탄수화물 제품이 있네요.


처음에는 조금 의심했지만 일단 만졌을 때 정말 부드러웠고 맛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정말 간단하게 또띠아 만들기

저탄수화물식단



저탄수화물 식단 또띠아 만들기



제가 사용한 제품음 미션의 칼로리 발란스 슈퍼소프입니다.

4그람의 탄수화물 정말 굿



1장에 28그람 45칼로리

탄수화물은 13그람인데 식이섬유가 9그람이라서 순탄수가 4그람이네요!



그리고 무설탕!



저는 정말 간단하게 또띠아를 해먹었어요.

고기를 바베큐 소스에 볶아서 야채믹스와 함께 또띠아에 싸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제가 사용한 소스는 텍사스소스



이 제품도 10칼로리 제품 28그람에 설탕이 탄수화물이 2그람 들어있는데 설탕이 1그람 들어있는 그런 제품이에요!



이 소스로 고기를 야채들과 함께 볶아서 또띠아와 함께 싸먹기

왜케 쉬운 요리만 좋아하는걸까요?


여기서 또띠아를 밥으로 바꾸고

고기를 회로 바꾸면 회덮밥^^


저희 집에 샐러드 믹스는 언제나 있어야하죠.



샐러드믹스는 언제나 사랑입니다.

그런데 희안하게...미국에서는 이렇게 야채를 많이 먹었는데도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못했는데

한국에 돌아오니 암꺼나 먹어도 매일매일....잘하는 것은 무슨 이유일까요?


뭔가 달라요...희안하게 말이죠.



칼로리 발란스 또디아와 야채 그리고 고기

저탄수화물 식단입니다.



이렇게 그냥 싸먹으면 그것은 또띠아입니다.



#저탄수화물또띠아 #저탄수화물식단 #또띠아만들기 #또띠아 #주말요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