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y Life/키토제닉LCHF 식단

찹스테이크 만들기 :: 키토제닉 소스 추천

지금여기행복 2019. 11. 14. 16:48
반응형

찹스테이크 만들기

키토 소스 추천


아주아주 간단하게 만든는 찹스테이크


요즘은 간을 최소화해서 조금만 요리해서 먹다보니 이것저것 귀찮은 요리가 하기 싫어지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정말 간단하게 만드는 찹스테이크로 오늘의 식사



<준비물>

소고기(저는 척아이롤)

스테이크소스

오일

파프리카, 양파 등 야채


이렇게 준비했습니다!!!



오늘 제가 준비한 오일은 아보카도 오일과 지휴즈 스테이크 소스입니다.



먼저 아보카도 오일을 팬에 달궈줄꺼에요!!!

아보카도 오일은 500도씨까지 올라가도 괜찮은 오일이니까 믿고 쓰죠.


코코넛 오일의 향이 싫으신 분들은 아보카도 오일 괜찮아요!



그리고 지휴즈 슈가프리 비비큐소스

오리지널


이거 쿠팡에 있길래 얼른 집었는데 지금보니 또 품절이네요..ㅠㅠ

품절 풀릴 떄 얼른 구입하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입맛에도 맞았어요.


다른 가족들도 괜찮다고들 하네요!!!


착한 슈가프리 소스입니다.



성분은 이러합니다...ㅎㅎㅎ

구경하세요!



그리고 30그람 소스에 탄수화물이 2그람!

소스류에 당을 조심해야하잖아요!!!


그래서 스테이크 소스 지휴즈를 선택해보았습니다.

다른 맛도 먹어봤는데, 오리지널 좋아요!




분명 주문을 했는데 지금은 품절이네요ㅠㅠ

품절 풀리길 기다려보아요!

그냥 구매하면 가격대가 너무 비싸더라구요ㅠㅠ5300원정도 좋아요!

고작 10일 지났는데 품절이라닝...





아보카도 오일이 달궈지면 척아이롤을 투척



파프리카와 양파

양파 자르기 귀찮아서 점심에 간장에 살짝 담궈놓은 아이를 꺼내왔어요ㅎㅎ



그리고 스테이크 소스는 아빠숟가락으로 3스푼 정도 넣어주었어요.

막 많이 안 넣어도 괜찮았어요.



찹찹 볶아주기만 하면 찹스테이크

찹찹 볶아서 찹스테이크인가



마지막으로 색감을 위해 고추를 추가해봤어요.

이렇게 먹음 한끼의 키토식 완성


#키토소스 #키토소스추천


아주 간단하게 찹스테이크 만들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