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y Life/키토제닉LCHF 식단

키토제닉 식단 :: 올리브유와 새우요리 감바스 만들기

지금여기행복 2020. 2. 18. 07:57
반응형

키토제닉 식단

올리브유와 새우의 만남

감바스 만들기


새우와 올리브유로 만드는 요리 감바스를 알고계시나요?

저도 처음 봤을 때는 저게 맛있을까 싶었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란 요리입니다.


만들기도 너무 쉬워서 누구나 따라할 수 있으면서도

고급진 요리를 만들 수 있어요.


저는 조금 빈약한 새우를 사용해서

작은 새우 감바스이지만

큼지막한 새우를 사용한다면

정말 요리같은 요리를 만들 수 있을꺼에요.


키토제닉 식단이라고 적었지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요리입니다.



올리브유와 새우가 가득한 요리

저는 소고기도 조금 더 넣어주었어요.


약간의 변형요리랄까요?


그리고 여기서 파스타 면을 넣어주면

오일파스타 느낌으로 드실 수 있답니다!!!


더 멋진 요리로 도전해보세요.




새우 감바스를 위해서는 약간의 향신료가 필요합니다.


꼭 이것이 아니어도됩니다.


파슬리, 바질, 로즈마리등의 허브로 새우의 비린내를 잡아보세요.



새우는 깨끗하게 씻어서 손질해줍니다.

꼬리가 달린 새우도 맛있고

어떤 새우를 써도 괜찮아요.



그리고 올리브유 한가득 + 허브 + 소금을 취향에 맞게 넣으신 후

가열해줍니다.


그리고 올리브유가 어느정도 달아오르면 새우를 넣어주세요.


여기서 물끼를 제거하고 넣으시면 기름이 튀지않아요.



새우를 넣고 볶아주기만 하면 끝이에요!!!


정말 쉬운요리죠.



새우에서 육즙이 어느정도 나와서

올리브유를 떠먹어도 맛있어요.


그래서 이걸로 파스타를 해먹어도 간이 잘 벤 파스타를 만들 수 있답니다.


다른 향신료가 거의 필요없이 허브와 소금으로만 간을 해주었어요.



풍미를 조금 더 하고싶다면 버터를 넣어주세요.



마지막에 뭔가 부족한듯하여 소고기를 넣어서 볶아주었습니다.


소고기는 넣지 않아도 됩니다.



쉽게 만드는 새우 감바스


집에 새우가 준비되었다면 오늘 당장 해드세요!!!!

정말 맛있는 요리가 될꺼에요.


#감바스 #감바스만들기 #새우요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