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y Life/주말요리

김치 돈까스나베 만들기

지금여기행복 2020. 5. 1. 10:30
반응형

김치 돈까스나베 만들기


돈까스와 김치가 있으면

간단하고 얼큰하게 만들 수 있는

김치 돈까스나베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아요!



보기에도 먹음직 스러워보이는

돈까스 김치나베!



돈까스가 촉촉하고 맛있어요.

바삭 돈까스를 좋아하지만

오늘은 이렇게 촉촉한 돈까스를 먹었습니다.


김치 돈까스 나베 준비물

돈까스

김치

양파

계란


양념소스

쯔유

김치국물


약간 신김치로 했는데 맛있었어요!

신김치를 좋아하지 않아서

그냥은 못 먹고있었는데

김치나베 만들어먹으니 딱이었어요.


신김치가 있다면 활용해보세요!



김치와 양파를 식용유에 볶아줍니다.



살짝 볶은 후에 파도 추가해주세요.



그리고 저는 해물완자를 넣어주었는데

이건 안 넣으셔도 괜찮아요.


그냥 요기 넣으면 맛있을 것같아서 넣어봤는데

맛있었어요!!!



이렇게 볶으면 다른 간을 안 해도

김치 간이 베여져요.



소스는 쯔유 1스푼

김치국물 1스푼을 넣어주었어요.


김치마다 간이 베어있는정도가 달라서

소스의 양은 조절해주세요.


저는 두 가지 간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이미 쯔유에 이것저것 함유가 되어있어서 그런가봐요.


까스


그리고 물을 부어서 보글보글 끓여줍니다.



다음은 돈까스타임


2020/04/21 - [Healty Life/주말요리] - 맛있는 수제 돈까스 만들기


2020/04/26 - [Healty Life/주말요리] - 옛날 돈까스 소스 만들기


돈까스 만들기와

돈까스 소스 만들기

포스팅도 있어요



돈까스를 잘라서 얹어주었어요.



돈까스 옆쪽으로 계란물을 풀어서 넣어줍니다.



이렇게 계란이 익으면

그럴싸한 김치 돈까스나베가 만들어져요.



맨 마지막에는 쪽파까지 얹어주니

그럴싸하죠?



맛도 당연히 그럴싸합니다!!!!

맛있어요.


한식에 질리셨다면 퓨전요리 어떠신가요?

밥이랑 먹어도 정말루 맛있어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돈까스김치나베

#김치돈까스나베

#돈까스김치나베만들기

#김치돈까스나베만들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