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y Life/주말요리

프렌치 토스트 만들기

지금여기행복 2020. 7. 11. 09:30
반응형

프렌치 토스트 만들기





식빵과 계란

그리고 파슬리를 톡톡 뿌려주면

프렌치 토스트



아이들이 먹기도 좋고

간단한 아침식사로도 좋아요!



맛있는 프렌치 토스트 만들기



프렌치 토스트 만들기

재료


식빵

계란

우유

버터

설탕

소금

파슬리



계란은 1개반을 사용했어요.



우유는 30미리



계란과 우유



설탕과 소금을 소량 넣고

잘 섞어줍니다.


설탕 1스푼

소금 톡톡 뿌려주었어요.



잘 섞어주세요.

보들보들한 프렌치 토스트가 먹고싶다면

계란물을 충분히 섞어주는 것이 좋아요.



식빵은 반으로 잘라주었어요!


나중에 구어주고 자르는 것보다

모양이 예뻐요!!



이제 계란물을 묻혀줍니다.



버터를 팬에 녹여주세요!

버터가 다 녹으면

계란물에 적혀놓은 빵을 넣을꺼에요.



시간 차로 식빵을 놓으면

굽는 시간이 달라지니까

여러개를 함께 계란물에 풍덩했어요.



그리고 깜빡한 파슬리도 넣어주었어요.

파슬리를 넣으면 확실히 땟깔이 달라져요.

위에 빵이랑 아래 빵이랑

어떤 것이 더 맛있어보이나요?



버터에 굽굽하는 식빵



2개를 더 추가해서 구어주었어요.

색깔이 나기 시작하니 먹음직스러워보이죠?


약불로 지긋히 구어줍니다.



프렌치 토스트라고 하지만


어렸을 때 엄마가 해주던

계란식빵


이렇게 만들어서 설탕에 찍어먹음

진짜 맛있어요!!

추억의 맛


2020/05/22 - [Healty Life/주말요리] - 훈제 연어 샌드위치 만들기



짜잔 이렇게 완성되었어요.


그냥 먹어도 버터와 계란의 맛이 느껴지면서

고소하고 맛있지만


설탕이나 시럽을 추가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저는 메이플 시럽을 추가해서 먹었어요!!



간단하고 맛있는 프렌치 토스트



시럽이랑 먹으면 훨씬 맛나요.

가끔 생각날 것같은 맛이에요.



프렌치 토스트 만들기

주말에 만들어먹으면


바람이 솔솔 불어오고 한가로운

그런 기분이 들 것만 같은

프렌치 토스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