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y Life/키토제닉LCHF 식단

저탄고지 다이어트 식단 일기 :: 24일

지금여기행복 2019. 3. 25. 21:52
반응형

오늘의 저탄고지 다이어트 식단일기입니다.


오늘은 몸 상태가 너무 안 좋아서 밥을 먹어도 먹는 것같지도 않고

엄청 땡기지도 않아서 좀 이상하게 먹었어요.


대자연의 날이거든요. 저는 통증이 너무 심해서...진통제로 버티는데ㅠㅠㅠ너무 힘들어요.

하루종일 기운없네요...




오늘의 탄수화물 주범은 한라봉입니다.

어제 오후 4시이후 금식했는데 다시 오후 4시가 되었는데 배가 안 고파서 상큼한거 먹어줬어요.

뭔가 먹어야할 것같은데, 느끼한 것들 먹으면 토할 것같았거든요. 저는 생리하면 꼭 이런 통증과 함께 속 울렁거림 심하면 구토와 설사를 동반해요.

산부인과에서도 별 이상없다고..ㅠㅠㅠ이건 어떻게 고치나요.




탄수화물의 주범 한라봉

껍질까서 무게 재보니 개당 200그람정도입니다.


한라봉 먹으니까 당이 들어가면서 약간 정신이 맑아지면서 다른게 먹고싶어지더라구요.

그래서 고기랑 사골꺼내서 먹었어요.



오늘 드디어 다먹은 부채살

사골에 잘라서 넣어주니 넘 맛있더라구요.

부채살 120그람




사골은 생각보다 칼로리가 많이 안나갔어요 500ml에 55칼로리

그리고 부채살, 몇 일 전에 만든 키토깍두기를 함께 먹어주었습니다.



저녁은 엄마 퇴근하기 전에 만들었어요.

꺳잎, 세발나물, 돌나물, 부추, 파프리카로 샐러드를 만들고

양념은 설탕이 들어가지 않아요. 마늘은 넣었어요!

설탕을 넣지 않아도 새콤달콤 잘 만들 수 있는 비결은 에리스테롤...ㅎㅎㅎ

마지막 부채살 250그람을 구었습니다.


이건 저를 위한 요리가 아닌 엄마를 위한 요리...ㅠㅠ

계속 앉아서 좀 먹으라고해서 같이 몇 저가락 거들었네요.

내일은 좀 회복되길.


굿밤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