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y Life/키토제닉LCHF 식단

계란 단식 다이어트 2일차

지금여기행복 2019. 4. 9. 21:06
반응형

계란 단식 다이어트 2일차


계란 단식 다이어트 2일차입니다.


2019/04/08 - [Healty Life/키토제닉LCHF 식단] - 계란 단식 다이어트 :: egg fasting


1일차가 궁금하시다면 클릭!!^^


계란 단식이 우리나라에서 생소하다하지만 egg fasting으로 유튭에 검색하시면 많은 영상을 볼 수 있어요!


저도 처음 해보는거라....계란만 먹고 살 수 있을까싶었는데 계란, 치즈, 버터, 오일 등을 먹으니 생각보다 배고프지도 않고 할만해요!


오늘의 식단

아침 10시 : 방탄커피

오후 4시 훈제란 3알

오후 7시 : 계란찜(작은 계란 4개, 버터, 새우젓), 치즈120그람


이렇게 먹었습니다.



오늘따라 일을 너무 열심히해서 아직 일이 남아서 집에 갈 수도 없고해서 바로 앞 편의점에서 사온 훈제란입니다.

2+1해서 1개 1900원이에요ㅎㅎ

계란 다이어트 중이니 먹을 수 있는게 이거뿐이더라구요.


사실 원래도 저탄고지를 하고 있어서 편의점에서 사먹을건 거의 없지만요ㅠㅠ


옛날에 기억으로는 안쪽에 소금이 들어있는 제품도 있었던 것같은데 이건 소금이 없었어요.

계란 99.5프로와 정제염 0.5%로 이루어져있네요.


그래서 싱겁지는 않았어요!



성분표기는 없었어요.

내용량과 원재료 그리고 유통기한을 확인 할 수 있었어요.



2알씩 들어있는 훈제란


이 제품을 3개 먹었답니다. 나머지는 내일 먹을래요!ㅎㅎ



그리고 집에와서는 계란 3개할까하다가 뭔가 배고픈듯하여 4개....

3개만 먹어도 충분할듯했어요ㅠㅠ


새우젓을 넣어줬고 소금을 많이 뿌려주었어요.


계란 단식 다이어트 중에 부족할 수 있는 것이 소금이라고해서 소금을 많이 뿌렸더니 좀 짜게 먹었습니다ㅠㅠ



모짜렐라 치즈 100그람과 체다 치즈 20그람

이것때문에 계속 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치즈는 어떻게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영양제는 아침에 유산균, 점심쯤 오메가3, 마그네슘+칼슘, 비타민C,를 챙겨먹었어요.

자기 전에 마그네슘 하나 더 먹고 자야겠네요.




제가 보는 약튜브에서...마그네슘을 엄청 추천해서요. 일단 저는 빨리 받고싶어서 한국에 있는 제품으로 1개를 구매했구요.

이 제품은 마그네슘 + 칼슘 제품이에요. 산화마그네슘 제품인데 산화마그네슘이 흡수률이 낮아서 쓰레기 마그네슘이다 이런 말도 있지만 용량으로 승부하여서 쓰레기라고만은 볼 수 없다는 말도 들었어요. 마그네슘 종류가 엄청 많은데...질이 좋고 흡수가 좋은 마그네슘은 많이 들어가있는 제품을 찾아보기 힘들고 가격이 비싸기도 하구요. 그래서 산화마그네슘이 인해전술 느낌이라고 들었어요.


그래서 마그네슘 이거 말고 1개 더 먹어요ㅎㅎ


외국 직구제품으로 하나 먹습니다.




집으로 3개 시키고..

할머니 부모님 한 개는 저꺼 3개 그리고 아마존에서 미국에 있는 남편꺼까지 구매했어요ㅎㅎ

이거말고도 꼭 먹어야하는 제품!!해서 한 4개 구매해서 배송 보내줬어요.


마그네슘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쿠팡직구 아마존이랑 가격 차이 안 나는거 보이시죠....환율 생각하면 쿠팡이 더 저렴해요.

완전 저렴!

180알로 동일 제품입니다.


영양제 챙겨먹으니 확실히 몸이 개운한 느낌이 있어요. 우리가 잘 섭취하지 못하는건 꼭 챙겨드세요!!



계란 다이어트 아니고 치즈 다이어트 느낌..ㅎㅎ

치즈는 150그람을 넘게 드시면 안니됩니다.

적당히~먹어야해요!


아 그리고 제일 중요한 몸무게 변화는 어제 62키로에서 시작해서 오늘 아침에 800그람정도 감량했어요.

내일도 감량이 될런지....궁금하네요ㅠㅠ

몸무게는 숫자에 불과하다고 하지만 그래도 중요해요.


주말이 되면 또 몸 치수를 재봐야겠어요!!


오늘도 즐거운 다이어트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