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y Life/키토제닉LCHF 식단

저탄고지 다이어트 식단 일기

지금여기행복 2019. 4. 12. 23:05
반응형

저탄고지 다이어트 식단 일기 42일 째


계란 단식이 끝난지 2일째입니다.

오늘도 아침에 몸무게 변화는 없었어요.


다만 계란 단식때문인지 오늘따라 변의가 많이 느껴져서 화장실을 한 3번 넘게 들락거렸어요.

이렇게 화장실을 많이 가는 편은 아닌데 이상하긴 했어요. 그리고 설사가 아니라 정상적으로 3번...^^

거의 하루종일 X마려운 느낌이었어요ㅠㅠ

어제도 막 많이 먹은건 아니었는데 말이에요.


2019/04/11 - [Healty Life/다이어트 정보] - 저탄고지 다이어트 한 달 후기


어제 식단이 궁금하시다면 클릭!!


오늘의 식단

아침 : 방탄커피, 방울토마토

점심 : 살치살 300g, 양상추, 파프리카, 새발나물, 고추, 아보카도 쌈장

참외2조각, 사과2조각

저녁 : 도토리묵, 서리태콩물200ml, 밥 2숟갈, 김치 2조각, 콩 잎 2개


점심 때 정말 오랜만에 과일..ㅠㅠ


오늘 저녁은 계획이 없었는데....부모님과 요 앞 상가에 나갔다가 도토리묵이랑 서리태콩물도 사오고

그거 먹다가 밥 한 숟갈 얻어먹으니 김치 한 조각 올려먹고 콩 잎 2개 싸서 먹고 그랬네요ㅠㅠ


계란 단식이 엄청 힘들지는 않았지만...끝나고 나서 신석식품을 먹을 수 있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방토를 열심히 먹었어요.


오늘 이렇게 적어보니 탄수화물을 많이 먹었네요.

그래도....정제된 탄수를 먹지 않았다는 것에 만족해봅니다.


그리고 콩은 먹지말라고 했는데...콩물이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서리태랑, 소금, 물로 만드셨다고했어요.

설탕 절대 안 넣었다구...확인 받고 먹는데 완전 꼬숩꼬숩...하 이런걸 이제 먹다니 싶었네요. 원래 콩물 좋아하거든요ㅠㅠㅠ

정말 감동적인 맛이었어요.



오늘은 출근하면서 방울 토마토 한 봉다리 싸서 나갔어요.

과일 엄청 좋아하는데 과일을 못 먹어서 방울토마토는 과일이 아니야!!하면서 방울토마토 홀릭하고 있었는데

오늘 참외, 사과로 무너졌네요ㅠㅠㅠ


과일은 정말 너무 맛있어요.



어제 주문한 롯데마트 살치살

요즘 롯데마트 소고기 가격 정말 극한 세일!!!!

너무 좋네요.


배달시키면 정말 꿀ㅎㅎ


어제 LA갈비도 3키로나 샀어요. 낼 먹을꺼에요^^



정말 5일만에 먹는 고기 너무 맛있네요.

월화수 계단 단식, 목 계란+키토피자로 먹어서....오늘 정말 오랜만에 고기 먹으니 와구와구 먹었어요.



문제의 콩물......왜케 맛있는걸까요. 아무 것도 안 타 먹어도 그냥 맛있고 고소하고 너무 좋아서 흡입했네요.

이거 다 마시고 더 부어서 먹고싶었지만 참고 참고 하여 요것만 마셨어요,


오늘의 다이어트 일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