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y Life/키토제닉LCHF 식단

키토제닉 다이어트 식단 :: 46일차

지금여기행복 2019. 4. 16. 22:29
반응형

안녕하세요.

키도제닉 다이어트 식단 46일차!


오늘의 식단입니다.


아침 겸 점심 : LA갈비, 양상추 샐러드


저녁 : 족발, 쌈 야채


오늘의 컨셉은 쌈 싸먹어

입니다..ㅎㅎ


쌈야채랑 고기를 같이 먹으면 너무 좋아요!


키토제닉, 저탄고지를 하시면서 고기위주의 식단도 좋지만 야채를 많이 많이 섭취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고기만 먹으면 변비 걸려요ㅠㅠㅠㅠ


야채와 함께 먹으면 포만감도 오래가고 화장실도 아주 잘 갈 수 있답니다.


저는 요즘 LA갈비에 빠져서 지금 5키로 사놓고 3일째 먹고 있어요.

어제도 엊그제도 먹었습니다.


저녁에는 일 하고 들어오는 길에 너무 지쳐서....밥 할 생각이 안 들어서

엄마와 함께 족발 사들고 들어와서 먹었어요!!!




영롱한.....LA갈비입니다.



소고기 이상한거 사면...넘나 맛없는데ㅠㅠ역시 LA갈비



샐러드는 양배추 베이스에 파프리카, 깻잎, 미나리를 넣었더니 향이 좋아서

고기와 먹기 좋았어요.



오늘의 컨셉은 쌈싸먹어 입니다.

쌈장은 아보카도 쌈장이에요.


오늘 아보카도 쌈장+새우젓을 먹었더니 뭔가 새로운 느낌...!!!

엄청난 쌈장을 먹은 기분입니다ㅎㅎㅎ

맛나요.



저녁은 족발이에요. 후족 대자를 사왔는데 엄마랑 둘이서 클리어.....

후족도 냄새 안 나고 맛있더라구요~!

포장할인 받아서 저렴하게 구입했네요!!


역시 밥하기 싫은 날에는 족발...좋습니다.



아보카도 쌈장과 새우젓 완전 환상의 조합이에요.

된장 쌈장과 같은 소스를 잘 안 먹다보니 아보카도 쌈장 너무 좋아요.

고기 먹을 때마다 꺼내게 되네요.


아주 맛난 식사였습니다.

아 그리고 저 다시 감량이 시작되었나봐요.


한 3일 내내 엄청 먹었는데 계란 단식할 때보다 무게가 줄어들었어요!!!!!!!

올레~!


키토제닉 다이어트 너무 좋네요. 오늘도 화이팅해요!!


2019/04/13 - [Healty Life/키토제닉LCHF 식단] - 저탄고지 다이어트 고기 추천 :: LA갈비


2019/04/11 - [Healty Life/다이어트 정보] - 저탄고지 다이어트 한 달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