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y Life/키토제닉LCHF 식단

간단한 다이어트 브런치 만들기

지금여기행복 2019. 4. 14. 13:23
반응형

간단한 다이어트 브런치 만들기


오늘은 아침에 일어나서는 방탄커피가 아니라 뭔가 씹어먹는 것을 먹고싶어서!!!

간단하니 브런치를 만들어보았어요~^^


딱 오늘 닭가슴살 소세지가 있어서 야채 슝슝 설어서 만들어 먹었어요.


2019/03/29 - [Review] - 닭가슴살 소세지 추천 :: 다이어트


이 제품이에요.

베스틱 닭가슴살인데 닭가슴살 함량이 아주 혜자혜자~^^

맛마다 조금 다르지만 보통 90퍼센트의 닭가슴살 함량을 자랑하는 소세지입니다.


간편하게 먹기에는 아주 좋은 제품이에요!!!

소세지지만 절대 짜지도 않아요.



이건 요리 과정샷도 필요없네요ㅠㅠㅠ


양배추랑 파프리카 썰고 방울토마토!!!ㅎㅎ

색감은 너무 이쁘게 완성되었어요.


저 옆에 쌈장같은건 아보카도.....소스입니다^^

머스타드는 하인즈 머스타드

그리고 커피커피~^^


드립커피 진하게 내려주어서 마시니 아주 굿굿이네요~!


저의 브런치 식단은 다이어트 브런치입니다.


딱 봐도 건강해보이지 않나요?

한 10분만에 뚝딱 완성할 수 있는 간단 브런치~!



소세지를 썰어먹을까하다가 뜯어먹었어요ㅋㅋㅋ

뜯어먹는 재미가 있더군요!!


그리고 마지막은 그릭요거트로 마무리...!

꿀과 견과류를 넣어주어서 먹었더니 꿀맛...ㅎㅎㅎ


2019/04/07 - [Healty Life/키토제닉LCHF 식단] - 쾌변을 위한 그릭 요거트 만들기 :: 변비탈출


그릭요거트도 집에서 만들었어요.

그릭요거트로 만드니 완전 쫀쫀 꾸덕꾸덕하고 맛나요!!!

건강에도 굿굿


간단한 다이어트 브런치 만들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