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y Life/키토제닉LCHF 식단

저탄고지 다이어트 고기 추천 :: LA갈비

지금여기행복 2019. 4. 13. 23: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엄청 포식의 날이었습니다.


오늘의 식단 먼저 말씀드릴께요.


아침 : X

점심 : 삼계탕, 도토리묵 2조각, 동그랑땡 2조각(ㅠㅠ)

저녁 : LA갈비, 키토피자, 양상추 샐러드

간식 : 생크림 + 초코 파우더 쉐이크, 콩물, 참외


이렇게 먹었습니다.


저녁을.....5시쯤 먹었는데 지금까지 너무 배불러요.

평소에 먹던 양보다 많이 과식했어요.


그리고 좋은 소식은 오늘 몸무게가 다시 내려가기 시작했어요ㅎㅎ

어제도 엄청 먹었는데~신기하게 내려가네욤'-'

ㅎㅎ

그리고 배변활동이 뭔가 확실히 원활해졌어요. 오늘도 아침에 X마려워서 깼네요.

저의 모닝똥..............유산균 때문일까요? 아님 야채를 많이 먹어서 일까요?


요즘 매일매일 챙겨먹고 있는 유산균입니다. 요즘 배변활동이 정말 눈에 띄게 원활해졌어요.

신기방기. 다이어트도 장의 유익균의 활동이 정말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저탄고지 다이어트, 간헐적 단식을 하면서도 살이 안 빠지면 분들이라면 영양제도 체크해보세요!



오늘의 주인공 LA갈비 등장입니다.



영롱한 자태...ㅎㅎㅎ

3팩이나 산건 안 비밀입니다..


마블링이 장난없어서 입에서 살살 녹네요.

소고기 지방 없는 것들은 좀만 많이 구으면 완전 먹기 싫어지잖아요.

LA갈비는 그런게 없어서 너무 좋아요.

그래서 저탄고지와 더 잘 어울리는 소고기 부위이기도 합니다.


지방지방한 고기라서 부들부들 너무 맛나요.


저는 어제 롯데에서 세일하길래 막 질렀어요.

1인 2팩이라고 되어있던데, 2번에 나눠서 주문해서 3키로 구입했어요.


근데...1키로에 39천원을 15천원정도 세일해서 23400원에 구입했거든요.

쿠팡프레시에서 1키로에 그냥 26천원대에 파네요ㅋㅋㅋㅋㅋ

롯데는 하루 특가라서 다시 3만원대로 돌아갔거든요....


모두 냉동제품이에요.


어디까지 쿠팡일 것인가 싶네요.

쿠팡이 다른 고기들은 비싼 편인데 LA갈비는 저렴한 편이네요.


홈플에서도 2.3키로에 69천원이라고 알고 있어요.

그래서 롯데에서 2키로에 46천원정도라서 완전 득템득템!!!하면서 구입했는데

세일 안 하면 이제 쿠팡에서.....사먹어야겠네요ㅠㅠㅠ


구매평도 엄청 좋네요!!!


기대기대




LA갈비를 구매하면서 아래가 윗쪽보다 좋거나 비슷한 경우는 정말 없는듯하네요.

0프로....의 확률에 도전하는ㅠㅠㅠ

아래에는 윗쪽보다 안 좋은 고기를 깔아놓지요.


모양이 안 예쁜 것이지 맛이 나쁜 것은 아녔어요. 1키로 맞추려다 보면 어쩔 수 없는거겠죠?



찹찹 구어봅니다.


아무런 간 하지 않고 그냥 구었어요.


기름소금에 찍어먹음 꿀맛이니까요~^^



고기굽는 동안 준비한 키토피자

진짜 저희 집 최애 메뉴인듯해요.


오늘은 피자 아래 깔아주는 빵을 아몬드 가루로 조금 다르게 구어보았어요.

아몬드가루, 베이킹소다, 계란, 물, 버터 이렇게 들어가요.

원래는 차전자피로 구었어요.


그리고 오늘 우리가 치즈를 얼마나 먹나싶어서

치즈 들어가는 양 재봤더니 모짜렐라만 250그람정도, 체다랑 크림치즈가 70그람정도..ㅎㅎㅎ

치즈만 320그람 들어간 떠먹는 피자입니당.


소고기 200그람, 새우도 큰걸루~

토마토 소스도 직접만들고

파프리카, 양파, 브로콜리 들어간 당이 거의 없는 건강피자입니다.


그리고 저희 집에서 저탄고지에 참여하지 않는 탄수인 분들도 매우 좋아하세요!!!!

정말 일주일에 2~3번 해먹는 메뉴에요.


2019/03/26 - [Healty Life/키토제닉LCHF 식단] - 저탄고지 다이어트 식단 :: 키토 피자 만들기


그래서 저희 집 피자헛 마니아였는데 요즘 그걸 안 먹네요.

제가 크림치즈까지 올리는 이유는 피자헛 최애 메뉴가 치즈킹이었거든요ㅎㅎ

이제 피자헛을 찾지 않습니다......^^



꼬기꼬기한 메뉴 오늘 1키로 전부 구었는데 셋이서 다 먹었어요.


아니 강아지 두마리도 더해서요..ㅋㅋㅋ

울 멍멍이들 옆에 붙어있다가 뼈 주위에 붙어있는 좀 씹기 어려운 살들을 이 분들이 다 드셨네요.

강아지가 뼈 먹는데 거부감은 없지만 LA갈비 뼈는 뾰족하여 위험할 수 있어서 주지 않아요.

강아지는 약한 가금류의 가열하지 않은 뼈와 4발동물의 오돌뼈 위주로 급여하면 좋아요.

물론 소형견이요...대형견은 뭐 어무거나 먹어도 좋아요.

그래도 대형견도 LA갈비 뼈는 뾰족해서 그냥 삼키면 위험할 것 같네요.


뜬금없는 강아지 뼈다귀 TMI...


딱 봐도 뾰족해보이죠?ㅠㅠ소형견은 절대 급여금지입니다.




오늘의 식단은 여기서 끝이네요.


오늘은 너무 많이 먹은 것같아서 낼 몸무게가 아주 기대되네요~^^

내일도 식단일기를 기록할테니 보러와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