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y Life/다이어트 정보

고탄고지 :: 아쩌다 치팅데이

지금여기행복 2019. 4. 17. 23:38
반응형

고탄고지

어쩌다 치팅데이


오늘의 식단...아침 저녁까지 좋았는데


예상치 않은 야식 + 치팅데이 + 간헐적 단식 시간 못 지킴

오늘의 콜라보는 대단하네요.


저탄고지다이어트 47일 째, 2번째 치팅입니다.


뭔가 좋지 않은 식단을 먹은 느낌이지만...

대자연의 날이 가까워서인지 가게 일이 너무 힘들어서 인지

스트레스 스트레스가 폭발하여 탄수 중에서도...나쁜 탄수를 먹었네요ㅠㅠ


아침 9시 : 키토빵, 방탄커피, 방울토마토, 계란, 고구마

사진에는 없지만....지금 에어프라이어에서 맛있게 구어지는 중이에요.


탄수화물을 완전히 제한하지 않기때문에 좋은 탄수화물 위주로 먹고있었어요.


점심 : 패스


저녁 5시 : 삼겹살, 쌈채소, 아보카도 쌈장


저녁 9시 : 라면 앤 김밥


라면앤김밥 오늘 저녁에 엄마가 싸들고오신 김밥에 멘탈이 털렸네유ㅠㅠ


키토식이라면 아침10시, 저녁 5시 이렇게 드시면 좋습니다...



아침 식사까지 좋았어요.


딱 7시반에 일어나서 강아지랑 1시간 산책 한 바퀴 돌고 와서

일 나가기 전에 먹은 아침!!!


밥을 해먹기는 귀찮아서 간단하게 손에 잡히는대로 먹었습니다.



저녁은 돌아오는 길에 삼겹살을 사들고 왔습니다.

어제 닭다리를 염지해둔 것이 있었지만...

오늘은 삼겹살데이라며ㅎㅎ


거의 고기만 350그람정도 먹은듯해요.

요즘 칼로리 계산을 안 하네요ㅠㅠㅠ


칼로리는 쓸데없는 것이라며.....어떤 음식을 먹었나 체크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나쁜 식단

푸라면.....참치김밥


정말 오랜만에 먹으니 맛나긴 하더군요.

집에 이런게 아직 있다는 것은 함정

ㅠㅠㅠㅠㅠ


저희 집에는 저만 사는 것이 아니니 항상 유혹이 있지만

잘 참았는데 오늘 홀랑 넘어갔네요.


오늘은 급 치팅데이로 정했습니다...


가끔의 치팅은 필요하니까요...ㅠㅠㅠ그런거겠죠ㅠㅠㅠㅠ


우리 모두 다이어트 힘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