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y Life/키토제닉LCHF 식단

저탄고지 다이어트 :: 외식 :: 광장시장 나들이

지금여기행복 2019. 5. 1. 23: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탄고지 다이어트 외식


외식의 장소는 광장시장입니다.


이번 주말에 엄마와 함께 서울에 다녀왔어요.

종로 쪽을 한번 훝어보고 왔네요.


저도 광장시장은 처음 가보는데 생각보다 좋은 식사를 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 생각했어요.

사실 저탄고지 다이어트 시작하면서 외식을 거의 해본적이 없어서요.


외식으로 먹어본 것이 순댓국과 족발이 전부에요..ㅎㅎㅎ


다른건 뭔가 못 먹겠어서 밖에서 음식 자체를 잘 안 먹었네요ㅠㅠ

그래도 광장시장에 갔는데 군것질을 안 할 수 없겠죠?


저의 다이어트 식 군것질거리 한 번 보고 가실께요~



일단 광장시장부터....보세요

이렇게 전이 전이 엄청 넘쳐나는 이 곳입니다.

빈대떡이 정말 유명하잖아요.!!



시장시장한 분위기가 저는 너무 좋네요.


서울에 가면 사람이 북적거려서 너무 좋아요.


제가 매우매우 한적한 동네에 살아서...ㅎㅎㅎ

뭔가 사람 냄새 나는 광장시장이에요.



오뎅뎅!!!

어묵 리얼 어묵을 먹으면 진짜 맛있는거 아세요???

햄도 고기 함량 높은거 먹어야하잖아요.


오뎅도 함량 높은거 먹음 쫄깃거림 장난없고 진짜 맛있어요.

그래서 오뎅살 때 꼭 뒤에 확인해야해요. 90프로 이상!!!오뎅ㅎㅎ


저는 이런 종류 오뎅 먹어보고 마트오뎅은 절대 안 먹어요.

밀가루 덩어리 오뎅..ㅠㅠㅠ


오뎅이 먹고싶다면 뒷면에 어육이 얼마나 들어갔나 꼭 확인하세요!

저도 2봉다리 사왔거든요....

1개에 1키로정도라 너무 힘들었는데 쿠팡이랑 가격도 똑같네여ㅠㅠ


제가 사온 어묵 찾았네요.

이 제품이에요. 주위에 이런거 파는 곳이 없어서 명함까지 받아왔는데 시켜먹음 되겠어요.

2키로 사서 들고오느라 고생했거든요ㅠㅠㅠ



저의 첫번째 군것질은 번데기!!!

물론 살짝 단걸로 보아 설탕이나 조미료가 들어갔을 가능성이 있지만

그 정도는 패스^^


우리는 놀러 나왔으니까요!!!!



두번쨰는 오뎅뎅~~

어육 90프로 이상 오뎅 드세용!!!



그리고 식사

밥을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족발을 먹을까하다가 머릿고기를 먹었어요.

그리고 비빔밥두요!!


저탄고지 다이어트라도 야채는 필수인거 아시죠??


여러 음식점을 보다가 비빔밥 하는 곳이 있어서 야채 많~~~이요 하면서

둘이서 비빔밥 1인분, 머릿고기 1인분 면 아주 괜찮은 식사죠?ㅎㅎ


비빔밥이 5000원, 머릿고기가 7000원이었는데 둘이서 엄청 배불렀어요!!!


혹시나 다이어트를 하신다면

광장시장 식사메뉴로 추천합니다.



머릿고기에요. 저는 잘 모르지만 엄마의 추억의 음식이라고해서 먹었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맛있네요~!



야채 많이에 간을 조금 덜해서 드심 정말 다이어트식이 맞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은 수수부꾸미?

수수뿌꾸미..ㅎㅎㅎㅎㅎ

이것도 엄마의 추억의 음식이에요.

항상 이거보이면 사드시거든요.


요 라인에는 또 꽈배기와 같은 튀김빵을 많이 팔더라구요.

그나마 건강하게 수수부꾸미로 간식을 먹었습니다.


1개만 먹으면 생각보다 맛나요. 간이 많이 안되어있고

안쪽에 팥에도 달다구리가 많이 안 들어가서 건강한 느낌이 나는 빵이에요!!!


뭔가 엄청 군것질하고 돌아다닌 것같네요.

광장시장에는 먹거리가 정말 넘치니까요.

막 지나갈 수가 있나요..ㅎㅎ


요기 왔으니 이 정도는 먹어줘야죠!!!


우리 외식 나가서도 식단을 지키며 화이팅해요ㅎㅎ!!


다른 포스팅도 읽어보고 가세요!


2019/04/11 - [Healty Life/다이어트 정보] - 저탄고지 다이어트 한 달 후기


2019/04/04 - [Healty Life/키토제닉LCHF 식단] - 방탄커피 만들기 :: 기버터 커피


반응형